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신림역6

[신림역 막국수 맛집] 막불감동 솔직방문후기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 해 볼 맛집은 신림역 메밀 막국수로 유명한 막불감동 가게입니다! 내 돈 내산 솔직 방문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신림역 5번 출구로 나와 도보로 2분 GS25 시 편의점 옆에 있습니다! 매장 밖에 의자가 많네요 웨이팅이 자주 있는 맛집인가 보네요 한 여름에 얼마나 많을지 감이 좀 오네요!! 가게 입구에 광고판이 크게 그려져 있네요 식욕을 일깨우는 비주얼이네요! 그림 보고 혹해서 들어가시는 분들도 많을 거 같네요 가게는 지하1층에 위치해 있어서 규모가 작을 줄 알았건만 생각보다 너무 넓고 테이블 수도 엄청 많네요! 주말 오후 애매한 2시에 갔는데도 손님 꽤 있었어요! 매장 분위기 매장 내부 첫인상은 정말 쾌적하고 깔끔합니다! 오픈형 주방 형태와 직원분들 유.. 2021. 12. 17.
[신림역 수제버거 맛집] 밀리언 버거 직접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방문한 맛집은 신림역 부근에 위치한 밀리언 버거 수제버거 맛집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신림역 4번 출구 나와서 직진 (도보 3분 소요) 주차 주차 불가능 쭈욱 직진하시다보면 왼쪽 편에 바로 보이십니다! 지하철과 인접성 좋네요~ 가게 들어서자마자 인테리어에 눈이 가네요! 빨강과 흰색의 조화가 너무 잘 맞고요 아기자기한 수제버거 집 느낌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되서 그럴 수 있겠지만 시간이 지나도 이 집은 정말 깔끔할 거 같네요 ^;^ SNS 올리면 음료 증정하는 이벤트 있으니 참고하세요! 2천원 세이브하시구 사이드 시켜드세요~ 가장 기본인 밀리언 버거 단품 3,700원! 세트 6,700원 수제버거 집이 맞나요? 너무 저렴해.. 2021. 10. 28.
[신림역 치킨 맛집] 정석 닭강정 솔직담백후기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신림역 부근에 위치한 「정석 닭강정」 입니다! 내돈내산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신림역 4번 출구로 나오신다음 60~70m 정도 걸어오시다보면 노란색 간판이 눈에 띄게 보이실 겁니다! 역이랑 정말 가까워서 좋아요!! 바로 옆에 도림천이 있어서 포장하셔서 물소리 들으시면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됩니다!! 현금 결제는 직원분께 말씀드려서 카운터에서 결제하시면 됩니다! 小 사이즈는 없고요 中부터 있습니다. 새우 강정도 있네요~ 혼자서 中 사이즈가 부담스러우시다면 1인세트도 있으니 혼술하기에 딱 좋은 양 같네요! 大 가격이 19,000인데 1~2천원 추가하셔서 반반세트 주문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닭강정은 한 가지 맛으로 계속 먹.. 2021. 9. 6.
[신림 맛집] 신림24시 최란 쭈꾸미 솔직담백한 방문후기! 안녕하세요 ~ 수달로그 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 해볼 맛집은요 쭈꾸미가 그립거나 보고 싶을 땐 직접 만날 수 있는 최란 쭈꾸미집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 최란 쭈꾸미 가게 위치 > 신림역 8번 출구서 부터 도보로 5분 정도에 위치했습니다 쭉 걷다가 처음 보이는 신호를 건넌 다음 바로 왼쪽에 있어요! 역이랑은 가까운거 같아요 ※주차 공간 있음 ※화장실 가게 외부에 위치 ( 깔끔하다 )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내부 규모에 놀랐습니다! 탁 트인 느낌이 들면서 쾌적한 기분이 들어서 첫인상은 매우 좋았어요 !! 천장도 높고, 주방도 오픈형식이며 TV가 크게 2대나 있어서 매장 분위기는 제 기준에서 합격이었어요 !! 메뉴판은 간단합니다 크게 쭈꾸미 vs 생삼겹 이 두가지 중에 고르면 될 듯해요 쭈꾸.. 2020. 5. 22.
[신림맛집] 피제이 피자 포장솔직후기 !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당 ~ 오늘 포스팅할 맛집은요 ~ 신림에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피제이 피자가게입니다!! 꾸밈없이 솔직 담백하게 전달해드리겠씁니다 !! 가게 위치는 도로변이 아닌 아파트 단지 입구 쪽에 위치해 있네요 ! 검색 없이는 찾기 힘드실 거 같네요... 한적하니 피자 맛집 느낌 납니다 ㅋㅋㅋㅋ \ 방문포장은 3,000원 할인!!! 이라는 소식을 듣고 달려갔습니다 !! 솔직히 배달비 너무 아까워요 ㅠㅠ 저는 여기 가게 시그니쳐 메뉴인 뉴클이퍼 피자!! 뉴클리어 + 스나이퍼 반반 피자더라고요!! 아! 깜빡하구 매장 내부는 못 찍었어요 ㅠㅠ 오픈한 지 얼만 안돼서인지 매장 내부가 엄청 깔끔하고요 홀에는 3 테이블 정도 있습니다!! 피자는 솔직히 홀에서 먹어야 하는데...ㅠ 다음번엔 꼭 홀에서~!.. 2020. 4. 9.
[신림 치킨 맛집] 땅땅치킨 신림점 포장후기 안녕하세요 ~ 수우우우달로그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가게는요 대구에서 핫해 서울까지 상륙한 땅땅 치킨입니다!! 솔직담백하게 글을 남겨보겠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돼 보였어요 매장 내부도 깔끔하고,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주문 밀린 거 보이시죠?? 인기 많은 거 같더라고요 홀에서도 식사가능해요 3 테이블 정도 있어요!! 저는 땅땅치킨 Best 메뉴인 3번!!! 땅땅 불갈비 + 허브순살치킨을 시켰어요! 가격은 \19,900 오랜 기다림 끝에 집으로 가는 길 ~~ 엘리베이터 안에서 치느님 포장지를 볼 때 가장 설레는 거 아시져~? ㅎㅎㅎㅎ 냄새 풍겨서 얼마나 죄송했는지..... 순살이다 보니 박스 부피가 크지 않았어요 그냥 보기만 해도 좋네요 ㅋㅋㅋ 기본으로 매콤소스 1 + 어니언 머스타드 1 + .. 2020. 4.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