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림 가성비 중식당 맛집 강남반점 내돈내산 방문후기

by 수달로그 2024.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신림동 서원역 부근에 위치한 '강남반점'입니다.

신림 가성비 짜장면집으로 유명하길래 궁금해서 방문해 봤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강남반점 
ㅇ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 272
ㅇ영업시간 : 월~일 11:00~20:30 (※매달 2,4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ㅇ 번호 : 02-888-0505

 

 

 

정기 휴무 일자 확인해 주세요!

네이버 지도상에는 주차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 제가 갔을 때는 별다른 주차공간이

보이지 않아서 이 부분은 매장 방문 전 전화로 문의해보셔야 할 거 같습니다!

 

신림 맛집이지만 신림역 보다 신림선인 서원역에 내려야 매장이 매우 가깝습니다!

신림역에서는 10분가량 걸으셔야 합니다~

 

 

 

 

매장 내부

 

 

 

 

깜빡하고 매장 외관을 못 찍었습니다. 양해 바랍니다..

건물 2층에 위치했고요 엘리베이터도 있습니다!

 

매장 내부는 굉장히 넓었으며, 밝고 개방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중국집 냄새도 굉장히 덜했으며 환기 부분은 잘 되어 있다고 생각 듭니다.

 

 

 

 

 

 

테이블 수는 굉장히 많아 웨이팅 걱정은 없을 걸로 보입니다.

6인 이상의 단체석도 보이고 1인석이 없음에도 혼밥 하시는 분들이 꽤 많았어요.

 

저희가 들어오고 1시간도 채 지나지 않아 거의 만석이 되더라고요!

동네 주민분들이 확실 자주 찾아오시는 거 같더라고요.

 

 

 

메뉴판

 

 

 

메뉴판은 현수막 형태로 벽면에 부착되어 있습니다.

짜장면이 4,000원 여기서 현금결제 시 1,000원 할인이라고 하니 정말 저렴하다는 걸 알 수 있네요!

짬뽕은 6천 원 탕수육은 대 사이즈가 25,000원!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착하네요 왜 가성비 짜장 맛집으로 유명한지 알겠습니다!

 

 

 

소스류

 

 

 

 

각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간장, 고춧가루, 식초! 

개인적으로 테이블 식기나 소스 통 관리등이 조금 미흡해 보이네요.. 

이 점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짜장면 곱빼기

 

 

 

 

저희는 1,000원 추가하여 곱빼기를 주문했습니다!

비주얼은 평범한 동네 기계 짜장 느낌입니다! 양이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 않아 곱빼기가 맞는지 재차 여쭤봤네요..

가격이 저렴한 만큼 엄청난 양을 기대하기에는 조금 양심 없는 거겠죠..?

 

 

 

 

 

 

 

 

어렸을 때 자주 먹었던 짜장 스타일로 윤기 나면서 점도가 짙은 게 간짜장 스타일의 요즘 짜장과는

정반대 느낌으로 드라마나 당구장에서 자주 보이는 비주얼입니다! 

 

일단 맛은 기계짜장은 아니고요 굉장히 달달하면서 춘장맛이 강한 스타일입니다.

굉장히 자극적이면서 짜장 하면 떠올리는 그 맛을 제대로 구현하는 거 같네요.

호불호가 없을 거 같으며 아이들이 굉장히 좋아할 거 같네요! 

 

곱빼기 양은 일반 규모 있는 중식당 보통 양 정도로 보이며 웬만한 성인 남성분들은 

보통을 드시면 조금 부족하실 거 같아요!!

 

 

 

탕수육(중)

 

 

 

 

다음으로 나온 탕수육!!

사진만 봐도 바삭함이 느껴질 정도로 식당에서 바로 주문한 탕수육은 진리이긴 합니다..

전체적으로 바삭하면서 잡내도 없으며, 양도 괜찮아 가격대비 좋았습니다!
그러나 튀김옷이 덜 묻혀있어서 고기 살이 그대로 튀겨져 조금 질긴 부분이 있는 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탕수육 소스는 과일향이 많이 나면서 굉장히 달짝지근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조금 호불호 있을만한 탕수육 소스 같았어요.

저는 찍먹으로 굉장히 잘 먹었습니다~ 

 

 

 


 

 

총평
가격 대비 맛, 퀄리티 정말 괜찮은 집으로 
동네에 꼭 하나 있었으면 하는 그러한 중국집입니다!
요즘 고물가 시대의 단 돈 3천 원으로 짜장면을 즐길 수 있다니
여긴 꼭 한 번 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