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분류 전체보기116

[보문역 순두부 돈까스 맛집] 진미가 점심 혼밥 후기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6호선 보문역 부근에 위치한 진미가 한식집입니다!! 혼밥 하려고 서성거리며 맛집 검색하던 중에 평점이 매우 높길래 바로 방문해 봤어요~ 솔직 담백한 방문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진미가 식당 위치 진미가 ⊙ 주소 : 서울 성북구 보문로 30길 6 ⊙ 영업시간 : 월~토 09:00 ~21:00 ( 매주 일요일 휴무 ) ⊙ 번호 : 02-928-6636 진미가 간판 네이버 지도로 찾아서 왔는데 간판에 순두부돈가스라 적혀 있어 놀랬어요 ㅎㅎ 자세히 보니 출입문에 진미가 이름이 보여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다들 잘 모르실까 봐 순두부랑 돈가스 판매 중이라는 걸 강조하는 듯싶네요! 메뉴판 칠판에 분필로 쓴 듯한 분위기에 메뉴판으로 감성이 있네요~ 여러 종류의 .. 2023. 1. 30.
본죽&비빔밥cafe 우장산역점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우장산역 부근에 위치한 본죽&비빔밥 cafe입니다~ 본죽은 워낙 유명해서 다들 잘 아실 거 같지만 비빔밥은 처음 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포스팅해봐요~ 그럼 이제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본죽&비빔밥 cafe 우장산역점 ⊙ 주소 : 서울 강서구 강서로 247 1006-2호 1층 ⊙ 영업시간 : 매일 09:00 - 22:00 ⊙ 번호 : 02-2604-9588 ⊙ 기타 : 네이버주문, 제로페이 가능 매장 내부 깜빡하고 가게 외부사진은 못 찍고 내부로 들어와 버렸습니다.. 주중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손님이 엄청 많았습니다!! 포장손님은 물로 홀에서 드시는 손님 또한 많았어요! 어딜 가나 본죽은 인기가 많은 듯싶네요. 메뉴판 예전에는 본죽.. 2023. 1. 29.
[양자호떡 노량진점] 뿌링클호떡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군것질은 요즘 노량진서 핫하다는 양자호떡! 뿌링클 호떡이 그렇게 유명하더라고요~ 얼마나 맛있길래 궁금해서 방문해 봤어요. 솔직 담백하게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양자호떡 노량진점 주소 : 서울 동작구 만양로 88 1층 영업시간 : 오전 12시 ~ 오후 8시 (화요일 정기휴무) 기타 : 재료소진 시 조기마감 양자호떡 노량진점 저녁 6~7시쯤에 방문을 했었습니다. 역시나 유명하다 보니 줄 서계신 손님이 많더라고요! 간판이 어둡길래 멀리서 봤을 때 조기마감한 줄 알고 놀랬습니닿ㅎ 다행히도 장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목젖감동 존맛호떡's 기본호떡에 뿌링클호떡만 판매되고 있는 줄 알았는데, 메뉴가 정말 많아서 놀랬습니다. 선택 장애가 오더라고요.. 다 먹어보고 싶은데... 뿌.. 2023. 1. 23.
[회룡역 맛집] 소풍간김밥 방문 후기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회룡역 3번 출구 부근에 위치한 분식집. 소풍간김밥 집입니다! 김밥에 라볶이가 너무 먹고싶었던 두리번거리던 중 눈에 들어왔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소풍간김밥 ⊙주소 : 경기 의정부시 평화로 365 ⊙가게번호 : 031-875-0403 회룡역 3번 출구로 나오신 후 왼쪽으로 1분 정도 걸으시면 바로 보입니다! 간판 간판 글씨가 엄청 큽니다! 제가 건너편에서 봤는데도 눈에 쉽게 들어오더라고요~ 바깥 창문에 분홍 현수막으로 현재 매장 이벤트 중이더라고요! 계좌이체 or 현금 결제 시 김밥이 천 원 할인입니다! 몇 가지 메뉴 더 가능한 거 같은데 기억이 안 납니다 ㅎㅎㅎ김밥 천 원 할인이면 굉장히 크다고 생각이 드네요~ 메뉴판 메뉴 종류가.. 2023. 1. 15.
[맘스터치 치킨] 꿀간장누룽지싸이순살 내돈내산 찐후기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치킨은 얼마 전 맘스터치에서 신메뉴로 출시된 꿀간장누룽지싸이순살!! 간장치킨을 정말 좋아하는데 거기다가 누룽지까지!! 정말 기대됩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맘스터치 매장 내 메뉴판 정겨운 맘스터치 로고! 언제나 봐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ㅎㅎ 제가 오늘 주문한 메뉴는 꿀간장누룽지싸이순살! 옆에 NEW 문구가 있는 만큼 따끈한 신메뉴입니다!! 꿀간장누룽지치킨 뼈 반 마리 10,900원 , 한 마리 19,500원 저는 어플로 방문포장으로 주문했는데요 꿀간장누룽지싸이순살 13,500원입니다! 순살은 사이즈가 따로 없이 단일 사이즈인 가 봐요! 포장 상태 맘스터치 치킨박스에 맘스 라이스크런치! 누룽지 토핑은 따로 챙겨주는 섬세함이 있네요~ 콘샐러드는 .. 2023. 1. 14.
[굽네치킨 & 피자 추천] 리코타&브리 시카고 딥디쉬 피자 신메뉴 후기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음식은 굽네치킨에서 신메뉴롤 출시된 피자(?) 리코타&브리 시카고 딥디쉬입니다. 굽네치킨에서 피자라니 조금 웃기실 수 있지만 굽네에서 요즘 피자도 굉장히 다양하게 판매 중입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굽네 피자(NEW) 굽네에서 출시된 신메뉴 피자 리코타&브리 시카고 딥디쉬 피자! 4가지 프리미엄 치즈에 부드러운 갈릭버터 폴드치킨 토핑이 듬뿍 들어가 있으며 치즈케이크 무스&딥디쉬 도우로 엣지까지 특별한 시카고 피자입니다~~ 예전에 굽네에서 시카고 피자를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또 한 번 주문해 봤습니다~ 포장 시카고 피자는 두께가 두꺼운 피자인 만큼 사이즈는 크지 않아 박스 또한 앙증맞게 귀엽네요 ㅎㅎ 다른 피자 박스.. 2023. 1.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