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구로디지털단지역 맛집] 기사님분식 24시 내돈내산 방문후기

by 수달로그 2024. 2.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구로디지털단지역 부근에 위치한 '기사님 분식' 가게입니다.

얼마 전 한 유튜버께서 방문하시는 걸 보고 궁금해서 저도 한 끼 하러 가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지도
 기사님분식24시 
ㅇ 주소 : 서울 관악구 조원로 12
ㅇ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ㅇ 번호 : 02-807-2816

 

 

매장 외부

 

 

 

 

구디역 6번 출구 쪽으로 나오시면 길 건너편에 엔제리너스 커피집 보이실 겁니다.

그쪽 길로 들어오시다 보면 우측 편에 기사님 분식 24 간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해 보니깐 최근에 외관 디자인을 싹 리모델링 하신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화이트 칼라의 깔끔한 외관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매장 내부

 

 

 

매장 구조가 사장님께서 음식 주시면 셀프로 챙겨가는 정겨운 바 형태입니다.

주방엔 사장님 혼자 계셨고요, 일렬로 테이블이 있으며 앞뒤로 자리는 꽤 많았습니다!

 

 

 

 

 

가게도 꽤 쾌적했으며, 주방 또한 오픈 형태이다 보니 믿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혼밥 하기도 너무 좋고요 대신 3인 이상 오시면 조금 좁아 불편할 거 같아요.

 

 

 

메뉴판

 

 

 

 

뒤쪽 벽면에 메뉴판이 아주 잘 보이게끔 폰트 및 칼라가 깔끔합니다.

가격은 정상가 / 현금할인가로 나뉘어 있어요.

김밥의 경우 2,750원이나 현금 결제 시 2,500원으로 잔돈 생각하면 무조건 현금으로 하게 되네요 ㅋㅋㅋ

 

면 요리 4 대장이 다 있으며 가격대가 너무 저렴하네요! 사장님 괜찮으시려나..

가락국수+김밥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5,500원! 요즘 김밥한 줄 5천 원 시대에 이 가격이라니.. 좋네요~ 

 

 

 

 

밑반찬

 

 

 

 

메뉴를 사장님께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반찬 내어주세요~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시며 주변 손님들하고도 굉장히 친해 보이셨습니다. 단골도 역시 많은 듯하고요.

 

 

김밥

 

 

 

 

은박지로 덮인 접시에 도톰한 김밥 한 줄 주십니다.

가격 생각해서 크게 기대는 안 했지만, 이 정도면 나쁘지 않을 거 같아요.

딱 생각한 만큼의 퀄리티, 맛으로 재료들도 신선했으며 어머니가 집에서 싸주신 듯한 김밥느낌이라 좋았습니다.

햄은 없지만 우엉, 깻잎, 당근, 단무지, 어묵이면 되죠~

 

 

 

우동

 

 

 

 

다음으로 바로 나온 우동! 

정겨운 노란색 우동 그릇에 담겨 나오는 게 기계우동집 생각나서 흐뭇하네요.

다져진 쑥갓, 파, 김가루 등이 올라가 있으며, 깔끔한 비주얼입니다.

 

기계우동 면발 특유의 쫄깃함이 살아있으며 육수 또한 진하면서 깔끔합니다!

튀김 고명이 들어가 있어서 고소한 풍미도 업그레이드시켜주는 게 웬만한 우동집 못지않게 잘하네요!

 

 

우동+김밥 세트
5,500원

 

 

 

 

세트 구성을 전체적으로 찍었는데 다시 봐도 5,500원이라는 게 놀랍네요!!

우동만 5천 원이라 해도 그냥 먹을 거 같은데 김밥까지.. 저 같은 청년에게 정말 한줄기 빛과 같은 가게네요 ㅠ

더군다나 24시인 게 놀랍습니다. 자취하시는 분들, 혼밥러, 새벽 근무 하시는 분들을 위한 정말 좋은 가게 같아요!

 


 

 

총평

맛, 퀄리티, 가격 이 만한 가성비 좋은 식당은 없을 거 같네요.

집 앞에 무조건 있었으면 좋겠다 하는 맛집으로 
구디 근처 사시는 분들께 꼭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