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림 타임스트림 맛집] 명동칼국수 샤브샤브 방문 찐 후기

by 수달로그 2023.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맛집은 신림역 타임스트림 백화점 안에 있는 매장인 

명동칼국수 샤브샤브 가게입니다! 

쇼핑몰 안 식당들은 평타 이상은 해서 걱정 없이 방문해 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위치

 명동칼국수샤브샤브 
ㅇ주소 : 신림동 1641-2 포도몰(현. 타임스트림) 8층
ㅇ번호 : 02-871-8182
ㅇ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매장 내부

 

 

 

이른 점심시간대쯤 방문해서 그런지 아직 손님이 없었어요.

매장은 굉장히 널찍하니 좋네요! 

창가 쪽 자리 앉으면 뷰도 좋고 편안한 식사를 하기 좋을 거 같아요~ 

 

 

 

메뉴판

 

 

 

이 집은 좋은 점이 혼밥 할 수 있게끔 1인메뉴가 잘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혼밥 하시는 분들도 꽤 있더라고요!

 

저는 명동보쌈 정식을 하나 주문했습니다! 

블로그 보니 요거 많이들 드시더라고요.

 

 

 

 

 

 

이외에 샤브샤브와 각 종 면요리, 만두 등으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네요.

가격대는 백화점에 입점한 가게치고 괜찮아 보입니다!

 

 

 

수육+쌈야채

 

 

 

주문하고 나서 얼마 지나지 않아 보쌈이 나왔습니다.

점심시간이고 보쌈 정식이 워낙 잘 나가는지 바로바로 나갈 수 있게 세팅을 해두시나 봐요~ 

 

상추와 배추, 보쌈 무 김치랑 수육이 정갈하게 구성되며,

공깃밥도 나오는데 꽉 눌러 담은 양이 아닌 0.5인분 정도? 나오네요

이따 칼국수도 나오고 하는 밥 양을 조절해 주신 거 같아요~ 

 

 

 

명동칼국수

 

 

반쯤 먹을 때쯤 칼국수가 나옵니다!

조그마한 용기에 나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양이 너무 많아 놀랐어요! 

 

사골 느낌의 육수로 후추가 많이 들어간 맛으로 면이 특히 쫄깃하니

칼국수가 메인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맛이었습니다~ 

명동칼국수라 해서 그 유명한 명동교자 그 집 칼국수 느낌일 줄 알았는데

전혀 다르고요 저는 여기가 더 좋았습니다!

 

 

 

보쌈 정식세트

 

 

 

고기가 굉장히 부드러우며 잡내 1도 안 났습니다.

특히 여기 무김치가 너무 맛있게 무쳐서 나오네요.

각 테이블마다 통에 담긴 겉절이 김치 또한 진짜 맛있습니다!

칼국수랑 딱 어울린만한 김치로 모든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하니 좋네요!

 

 

 

 


 

총평

이 구성에 이 가격이라니.. 놀랐습니다.
더군다나 쇼핑몰 내에 입점한 가게에서 이 퀄리티, 맛, 가격 흠잡을 데 없이 괜찮네요!
가족, 친구들하고도 꼭 한 번 재방문하고 싶은 그런 가게였습니다.
이상 수달로그입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