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양평 두물머리 맛집] 허가네 막국수 솔직담백후기

by 수달로그 2023. 7.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양평 두물머리 부근에 위치한 허가네 막국수 가게입니다!

날씨가 뜨거워지는 요맘때 딱 생각나는 음식인 막국수를 찾아 헤매던 중 눈앞에 나타난 가게입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위치

 허가네 막국수 
ㅇ주소 : 경기 양평군 양서면 목왕로 38
ㅇ번호 : 031-774-1375

 

 

매장 외부

 

 

매장은 큰 대로변에 크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벽돌 형태의 옛스럽고 고풍적인 느낌의 매장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허가네 가문 대대로 이어받아 운영하는 가게인가 보네요!

 

대문에 큼지막한 현수막으로 '직접 뽑는 막국수' 알리는 만큼 믿고 먹을 수 있는 막국수 집인 듯 싶네요.

 

 

 

매장 내부

 

 

2, 4인 좌석 많으며, 매장 내부가 환하면서 정말 개방적인 느낌입니다.

잘 정돈된 느낌의 가게로 주방 또한 오픈 형태로 청결 정도는 믿을 만합니다! 

 

오후 2~3시경 어중간한 시간대에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손님이 꽤 많았어요.

 

 

 

메뉴판

 

 

 

물, 비빔 막국수 메인 메뉴에 부추전, 전병, 만두에 알찬 메뉴 구성이네요.

딱 요즘 물가의 막국수 가격으로 관광지 맛집에도 가격은 착한 거 같아요!

 

 

 

밑반찬

 

 

밑반찬으로 무절임과 열무김치가 나옵니다!

둘 다 딱 적당한 익힘에 막국수 및 사이드 메뉴가 곁들여 먹기 너무 좋았습니다.

엄청나게 맛있다 느낌은 아니었지만 괜찮았아요!

 

 

메밀 전병

 

 

 

메밀전병은 맛은 있는데요 누구나 알 법한 그러한 맛입니다.

살짝 기성품 느낌을 받았어요.

 

한 줄에 4천 원 꼴인데 조금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네요..ㅎ

 

 

 

꿩 찐만두

 

 

 

 

여긴 특이하게 일반 고기만두가 아닌 꿩 찐만두를 판매하더라고요 궁금해서 바로 주문해 봤습니다!

속이 고기보다 야채로 가득했고요 피가 쫀득하면서 아삭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기존 고기만두와 확실히 다른 맛이고요 꿩 찐만두에 꿩이 우리가 아는 꿩고기인가 궁금하더라고요!

(혹시나 다른 뜻이 있을까..)

 

 

 

비빔 막국수

 

 

 

저는 비빔을 주문했습니다!

나오자마자 냄새가 정말 고소하니 자극적이지 않는 양념에 참기름 향이 싸악 올라오니, 

김가루와 곁들여 먹으니 조화가 미쳤습니다!!

 

 

 

 

 

그냥 먹기에는 확실히 매콤한 느낌이 있으니

같이 나오는 육수를 넣어 드시면 매운맛을 확실히 잡아 주니 맛나네요!

무는 없지만 오이를 정말 듬뿍 넣어주시더라고요~ 

 

 

 

 

 

 

비빔도 맛있지만 이 집은 물이 더 인기 많은 거 같네요!

한 입 먹어봤는데 면 식감이 정말 미쳤습니다.  탱글 하니 살아있더라고요~ 

다음번 재방문 시에는 물막국수를 먹으려고요!!

 

 

 


 

총평

지역 맛집스러운 느낌의 가게로 관광객들에게 인기 많을 거 같습니다.
맛, 가격, 청결, 서비스 어느 하나 부족함 없는 막국수 가게로
이 더운 날씨에 꼭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