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대방삼거리역 맛집] 기절초풍 물닭갈비 솔직담백후기

by 수달로그 2023.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 부근에 위치한 기절초풍 물닭갈비 가게입니다.

물닭갈비? 조금 생소하실 수 있는데 여기 손님이 너무 많아 한 번 방문해보고 싶었어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기절초풍물닭갈비 상도점  
ㅇ주소 : 서울 동작구 성대로1길 6, 1층
ㅇ시간 : 월~금 11:00 ~ 23:00 (22:00 라스트 오더)
              토~일 11:00 ~ 22:00 (21:00 라스트 오더)
ㅇ번호 : 02-824-4636
ㅇ기타 : 주차, 예약, 무선인터넷, 제로페이

 

 

간판

 

 

비오는 날 방문했었는데요.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손님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동네 시장가는 골목길 위치한 가게임에도 손님이 북적거리는 거면 정말 이 동네에서 유명한 맛집인가 보네요!

 

 

 

매장 내부

 

 

테이블부터 좌식까지 매장 안이 생각보다 너무나 넓었습니다! 

연령대도 굉장히 다양했으며 주 고객층 자체가 조금 연령대가 있긴 했습니다.

 

매장은 완전 오픈형태로 메뉴 주문과 동시에 주방에서 손수 닭을 손질해서 내어주시는데

전반적으로 청결하며 정감 있는 가게 느낌을 받았습니다~ 

 

화장실

매장 안에서 밖으로 나가는 창고 가는 길에 있습니다.

 

 

 

메뉴판

 

 

 

 

얼씨구, 절씨구, 지화자 ㅋㅋㅋ 이름을 굉장히 센스 있게 지으셨더라고요!

사이즈를 나타내는 이름으로 메뉴는 단 하나 물닭갈비 통일입니다,

각 종 사리도 있는데 요즘 고물가시대에 라면사리 천 원 오랜만에 보네요 ㅎㅎㅎ 

전반적으로 너무 괜찮은 가격대였습니다!

 

 

 

밑반찬

 

 

 

 

밑반찬은 간단히 깍두기와 이 집만의 특제소스가 세팅됩니다.

 

 

 

 

절씨구 + 떡사리 추가

 

 

 

 

기본육수에 하나도 안 익힌 생닭이 담겨 나옵니다!

이게 무슨 맛이 날까..? 조금 걱정이 되더라고요 ㅎㅎ 

생각보다 끓기까지 시간이 좀 있다 보니 그 사이 떡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꼭 떡 추가하세요 ㅎㅎ

 

 

 

 

맥주 한 잔

 

 

 

떡 한 입 먹고 육수 한 번 먹었더니 한 잔 안 할 수가 없겠더라고요 ㅋㅋㅋ

바로 한 병 주문했네요...ㅎ

 

소스가 강하지 않아서 전체적으로 심심할 수도 있겠지만 그게 이 집의 매력인 거 같아요!

심심하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지는? 어르신들이 딱 좋아하실 맛입니다 ㅎㅎ

 

 

 

 

 

 

 

 

가마솥뚜껑 같은 곳에서 펄펄 끓이니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독특하면서 예스러운, 마치 시골에서 밥 해 먹는 느낌을 주네요~

 

 

 

라면사리 추가

 

 

 

육수리필하면서 국물이 졸여지면서 비주얼이 정말 진국이 되어가네요!

거의 닭을 건져 드신 다음 육수 추가해서 라면사리 넣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2개 넣을걸 1개만 해서 정말 아쉬웠습니다!

 

 

 

볶음밥

 

 

 

 

이 집 볶음밥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길게 말씀 안 드리고 무조건 시키세요!!!

직원분이 오셔서 정성스레 보이는 곳에서 볶아주시는데 기술력도 남다르시고 정성도 있으시면서

정말 야무지게 해 주십니다! 참기름 듬뿍 들어갔는지 굉장히 고소하고요 밥으로 마무리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총평

왜 손님이 많지 알 거 같은 가게로 동네 이런 집  있었으면 하네여..
철판닭갈비보다 닭 한 마리를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며
타지에 계시더라도 이 집 꼭 한 번 찾아와서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매력 있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