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대방삼거리 야채곱창 맛집] 동대문곱창볶음 내돈내산 후기

by 수달로그 2023. 5.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가게는 신대방삼거리역에 위치한 동대문곱창볶음집입니다.

야채곱창이 너무 먹고 싶어 검색해 방문해 봤는데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가게 위치

 

 동대문곱창볶음 
ㅇ주소 : 서울 동작구 국사봉 1길 31
ㅇ영업시간 : 매일 15:30 ~ 01:00
ㅇ번호 : 02-825-0858
ㅇ기타 : 포장, 배달, 제로페이 가능

 

간판

 

 

 

신대방삼거리역 1번 출구에서 181m 걸어오시면 됩니다.

성대시장 골목 안에 위치해 있는 가게로 시장 냄새 풍기는 매장 분위기가 있네요.

간판도 매우 크고, 밝아서 쉽게 찾아볼 수 있으실 겁니다!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4인용 테이블 7개 정도 있으며, 생각보다 매장 내부가 컸어요.

양 쪽 벽면에 수많은 방명록 포스트잇을 보면서 이 집이 동네 맛집으로 소문났나 생각이 들었어요~

친숙하면서 푸근한 매장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메뉴판

 

 

곱창 말고도 돼지김치찌개, 두루치기가 있네요! 

기본 곱창볶음 1인 분 12,000원이며 막창, 순대 등도 있습니다.

저희는 곱창볶음 2인에 순대볶음 1인 주문했습니다~

 

 

 

 

 

 

주문과 동시에 시원 칼칼한 콩나물국과 새콤한 부추무침, 쌈무 등 

실속 있는 반찬들로 구성되어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부추 간이 세지 않아서 곱창볶음과 곁들여 먹기가 너무나 좋았습니다.

 

 

 

메인메뉴 

 

 

입구에 있는 큰 철판에 사장님께서 주문과 동시에 볶아주신 뒤 부르스타에 올려서 세팅을 해주십니다!

사진으로 보셔도 정말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에 양념 정도가 딱 좋았어요!

확실히 시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곱창볶음 맛으로 엄청 특별한 맛은 없었지만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할 맛이었습니다! 

매운맛을 선호하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하시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기본도 매콤해서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많이 매울 거 같네요.

 

 

곱창은 쫄깃하면서 잡내가 전혀 없었고요, 순대 또한 통통하니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기본기를 갖춘 맛으로 어느 하나 부족함 없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볶음밥

 

 

마지막으로 필수코스인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사장님께서 가져가서 볶아서 와주시는데 이 집 볶음밥 잘하네요! 

밥도 꼬슬하면서 맛 또한 고소하니 마무리하기 딱 좋은 맛입니다.

다음부터는 절반 정도 먹으면 바로 볶음밥을 볶아서 남겨두었던 곱창볶음과 곁들여 먹으려고요!

 

 

 


 

 

총평

매장 분위기, 가격대비 맛과 구성 어느 하나 딱히 부족함이 없는 가게입니다.
대신 엄청 특별한 느낌을 받지 못한 가게입니다.
시장에서 파는 곱창볶음이 그리우신 분들, 철판에 볶아주는 막창, 순대를 
포장해서 집에서 소주한 잔 하시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