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림역 마제소바&돈카츠 맛집] 백소정 내돈내산 방문후기

by 수달로그 2023. 5.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신림역 부근에 새로 생긴 백소정 가게입니다!

요즘 인스타에서 많이 보이는 매장으로 신림에도 새로 오픈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달려가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가게 위치

 

 

 백소정 신림점 
ㅇ 주소 : 서울 관악구 신원로 38 2층
ㅇ 번호 : 02-6953-3307
ㅇ 영업시간 : 매일 11:00 ~23:00 (라스트 오더 22:30)

 

 

 

간판

 

 

 

신림역 3번 출구로 나오셔서 쭉 오시다가 신호가 보이시면 우회전해서 조금 걸으시면 바로 보입니다!

매장은 2층에 위치해 있으며 4월 22일 날 그랜드 오픈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외부 조명부터 간판까지 굉장히 깔끔합니다!

 

 

 

매장입구

 

 

한 층 올라오시면 매장 입구가 보입니다! 

바로 옆에 화장실도 있네요~ 

 

 

 

 

 

매장 입구에 부착된 나무판에 백소정 가게 의미가 적혀있네요~

백번을 와도 또 생각나는 식당.

백소정이 이런 의미가 담겨있는 이름이네요. 손님이 많은지 웨이팅 작성할 수 있는 보드판도 의자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메뉴판

 

 

매장 입구에 전체 메뉴를 볼 수 있는 입간판이 있습니다.

매장 들어가기전에 한 번 훑고 들어가시면 될 거 같네요~ 

 

 

 

매장 내부

 

 

전체적으로 매장 내부 형태를 촬영하고 싶었는데요. 손님이 너무 많아서 눈치 보여서 일부분만 촬영했습니다 ㅠ 

매장은 꽤 넓었으며,인테리어와 조명이 너무나 조화로웠으며, 바깥 창문도 큼직하니 굉장한 개방감을 주더라고요! 

커플석 형태로 나란히 창가를 바라보면서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커플끼리 오면 굉장히 좋을 거 같더라고요!

 

 

 

 

주문한 메뉴

 

 

각 테이블마다 태블릿PC가 비치되어 있어서 원하시는 대로 주문하시고 바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셋이 왔지만 궁금한 마음에 4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매장 꿀팁 및 리뷰이벤트

 

 

각 테이블에 광고지로 맛있게 먹는 법이 상세히 나와있으며, 결제 영수증을 통해서 리뷰를 남기시면 

음료 하나 제공해주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 중이더라고요~ 

저 또한 리뷰 이벤트를 참여해서 사이다 하나 받았습니다! 어렵지 않아서 음식 나오기 전에 꼭 한 번씩 하셔서

음료하나 겟 하시는 걸 추천 드려요~

 

 

 

 

 

 

 

 

수저는 각각 백소정 가게를 나타내는 종이로 개별 포장형태로 제공되더라고요.

사소해 보여도 굉장히 센스 넘치고 청결한 기분을 주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마제소바(매운맛)

 

 

 

가장 먼저 나온 마제소바! 

치즈떡 2개와 양배추 샐러드, 다시마 식초가 나옵니다.

맛있게 먹는 법을 보니 반쯤 드시고 남은 반에다 식초를 첨가해서 맛을 보고 

밥을 추가하여 비벼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밥은 무료로 제공해 준답니다!!!

 

제가 생각하는 마제소바 맛에 비해 너무 매워서 원래 이런가..? 했는데 제가 매운맛으로 잘 못 시켰더라고요..

카라이(辛) 마제소바를 시켜버렸어요,, 요거 청양고추도 꽤 많이 들어가고 고춧가루도 듬뿍 들어가서 

생각보다 많이 매웠어요... 개인적으로 신라면보다 2~3배 매운 듯싶습니다..

 

우동면도 쫄깃하며 마제 소스도 굉장히 맛있는 거 같았지만 

저는 너무 매워서 제대로 맛을 느껴보지도 못했네요..

매운 음식에 약하신 분들은 절대 시키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기본 마제소바 꼭 드셔야 합니다!! 

 

 

 

 

냉소바

 

 

 

냉소바 또한 치즈떡에 고추냉이, 양배추 샐러드 구성으로 한상 차림으로 나옵니다.

냉소바위에 토핑이 굉장히 많이 들어가더라고요. 

당근, 유부, 오이, 양배추, 대파 및 간 무 등의 굉장히 많은 재료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양도 엄청 많은 거 같으며, 건강해지는 소바 느낌을 받았어요.

육수는 깔끔하면서 엄청 자극적이지 않은 간이 딱 좋은 소바 맛이었어요! 

 

웬만한 소바집보다 더 괜찮았어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토핑이 워낙 많아서 소바 특유의 쫄깃한 면발 메밀면을 제대로 

못 느꼈던 같습니다. 너무 아삭한 식감만 느꼈네요 ㅎㅎ 

토핑 양에 비해 면발의 양이 부족했던 거 같아요.

 

 

 

 

돈카츠(등심카츠)

 

 

 

다음으로 가장 기본 메뉴인 등심돈카츠! 

자그마한 우동이 나오고 여기 또한 치즈떡과 양배추가 나오는 거 봐서는 

모든 메뉴에 치즈떡과 흑임자드레싱을 뿌린 양배추는 필수 사이드메뉴로 나오나 봅니다~ 

 

 

 

 

 

 

사진으로 보시다시피 굉장히 바삭해 보이며, 고기 상태도 굉장히 좋아 보입니다!

6조각에 9,500원이면 조금 비싸 보일 수도 있지만 요즘 돈가스도 만 원 넘는 가격대에 

우동까지 주고 반찬도 알차게 나오는 거 보면 그리 비싸지도 않은 거 같아요!

 

 

 

 

치즈모둠카츠

 

 

치즈 모둠카츠는 치즈카츠와 등심돈카츠로 구성되어 있어요! 

둥그란 치즈카츠 2조각이 나오는데 고기 육즙이 살아있으면서 치즈도 듬뿍 있는 게

저는 치즈카츠에 정말 반했습니다 ㅠㅠ 다음번에 오면 무조건 치즈카츠 주문하려고요!! 

 

 


 

 

총평

매장이 정말 깔끔하면서 청결함이 느껴지고 내부 인테리어 또한 
화이트 톤으로 환한 분위기를 내면서 손님으로서 너무 좋은 외식 공간이라 느끼게 하는 가게 같아요!
메뉴 또한 굉장히 맛있으며, 물가 고려하면 만 원도 안 하는 돈가스면 괜찮다고 봅니다!
왜 요즘 잘 나가는 프랜차이즈 식당인 줄 알겠습니다.
데이트 혹은 가족 및 친구끼리 와서 식사하기 너무 좋은 곳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