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림역 막국수 맛집] 막불감동 솔직방문후기

by 수달로그 2021. 1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 해 볼 맛집은 신림역 메밀 막국수로 유명한 막불감동 가게입니다!

내 돈 내산 솔직 방문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 매장 입구 >

 

 위치 

신림역 5번 출구로 나와 도보로 2분 

GS25 시 편의점 옆에 있습니다!

 

매장 밖에 의자가 많네요

웨이팅이 자주 있는 맛집인가 보네요 

한 여름에 얼마나 많을지 감이 좀 오네요!!

 

 

< 간판 > 

 

 

가게 입구에 광고판이 크게 그려져 있네요

식욕을 일깨우는 비주얼이네요!

그림 보고 혹해서 들어가시는 분들도 많을 거 같네요

 

 

< 매장 내부 >

 

 

가게는 지하1층에 위치해 있어서 규모가 작을 줄 알았건만

생각보다 너무 넓고 테이블 수도 엄청 많네요! 

주말 오후 애매한 2시에 갔는데도 손님 꽤 있었어요!

 

 

매장 분위기

 

 

매장 내부 첫인상은 정말 쾌적하고 깔끔합니다!

오픈형 주방 형태와 직원분들 유니폼 보시면 그냥 믿음이 가네요

믿고 먹을 수 있을 거 같네요!!

 

 

 

메뉴판

 

 

메뉴판 보시면 사이드 만두를 제외하고는 막쌈, 메밀, 칼국수 등등

모든 메뉴가 9,000원으로 통일입니다!! 그리고 모두 숯불고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문 내역 

비빔 막쌈 * 1

메밀 칼국수 * 1

 

 

 

 

막불감동 밀키트 출시!!
맛집 요리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네요!!!

 

 

 

주문과 동시에 열무김치와 온 육수가 나와요!!

 

 

 열무김치 

약간 시골 김치랑 비슷하나 빨갛고 시원한 느낌은 살짝 부족하고 좀 싱거우면서 

안 익은 열무김치 맛이었어요!!

 

 

 온 육수 

길거리 어묵 국물 느낌이 나면서 살짝 사리곰탕 컵라면 육수 느낌이 나고 

밥을 말아먹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추운 날씨에 속을 달래주기 딱 좋은 육수였습니다!

 

 

 

 

 

겉절이 김치로 매일매일 담그는 듯합니다!

절임무는 생각보다 두꺼워서 놀랬어요! 보통 냉면이나 막국수에 들어가는 사이즈보다 커요!

초밥처럼 밥 2 덩이가 나오네요. 아마 칼국수를 주문해서 같이 나오는 듯싶어요~

 

 

 

 

 

메밀 칼국수 

채 썰은 고기와 흑임자 같은 가루가 고명으로 올라가 있어요!

국물 맛은 진하고 들깻가루 향이 나면서 너무 고소합니다!! 

사진으로 보면 농도가 많이 짙어 보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메밀로 뽑아낸 면이 들어가 있구요 너무 고소하고 담백하고 정말 맛있습니다!

 

 

 

 

 

 숯불고기 

둘이서 먹기에 충분한 양으로 불향도 살짝 나면서 

살짝 양념이 되어있어 심심한 메밀 막국수에 싸 먹기 딱 좋은 맛입니다! 

모든 메뉴에 나오니 정말 좋네요~

 

 비빔 막쌈 

이 집만의 비법인 양념소스랑 상큼한 무랑 어울리네요

살짝 매콤하지만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도 드실 수 있을만한 맵기였어요! 

사리 추가도 있지만 저는 전혀 부족하지 않은 양이었던 거 같아요!

 

 

 

 


총평


겨울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막국수가 또 땡길정도로 기억에 남은 가게입니다!
맛, 청결도, 가격, 전체 분위기 어느 하나 부족함 없는 매장으로 
추운 날에는 칼국수 한 그릇 하러 가고 싶네요! 
10점 만점에 9.8 점 드리고 싶네요!  재방문 의사 99.999998 %
정말 만족했던 한 끼 식사였고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글에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전화번호 

0507-1305-2110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Last Order 21:30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59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