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림역 수제버거 맛집] 밀리언 버거 직접 방문 후기

by 수달로그 2021. 10.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방문한 맛집은 신림역 부근에 위치한 밀리언 버거 수제버거 맛집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 매장 입구 >

 

 

 

 위치 

신림역 4번 출구 나와서 직진 (도보 3분 소요) 

 

주차

주차 불가능

 

쭈욱 직진하시다보면 왼쪽 편에 바로 보이십니다! 

지하철과 인접성 좋네요~

 

 

 

 

 

 

 

가게 들어서자마자 인테리어에 눈이 가네요! 

빨강과 흰색의 조화가 너무 잘 맞고요 아기자기한 수제버거 집 느낌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되서 그럴 수 있겠지만 

시간이 지나도 이 집은 정말 깔끔할 거 같네요 ^;^

 

 

 

 

 

 

SNS 올리면 음료 증정하는 이벤트 있으니 참고하세요!

2천원 세이브하시구 사이드 시켜드세요~

 

 

 

 < 메뉴판 >

 

 

가장 기본인 밀리언 버거 단품 3,700원! 세트 6,700원 

수제버거 집이 맞나요? 너무 저렴해서 깜짝 놀랐어요!!

가장 비싼 버거 세트가 10,700원이니 전반적으로 너무나 저렴하네요 ~

사이드 메뉴 또한 2~3천 원 정도로 가격 정말 착해요!!

 

 

 

< 키오스크 >

 

메뉴를 다 고르셨으면 옆에 키오스크 기계에서 바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주문내역   

 

밀리언 버거 세트 (제로콜라 , 어니언 링 변경)

와이키키 버거 단품 

 

 

< 버거 등장 >

 

 밀리언 버거  

 

빵이 촉촉하니 부드럽습니다

값이 저렴한 만큼 내용물은 별로 안 들어갔지만 

수제버거 느낌이 물씬 나면서 고기 향도 짙고 담백하고 식감이 매우 좋았어요

남성분들에겐 양이 조금 부족할 듯싶어요 ㅠ

심심한 맛을 좋아하거나 버거킹 와퍼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와이키키 버거   

 

이것 또한 빵 역시 촉촉하니 부드럽고요 

밀리언 버거보다 확실히 값어치 하는 내용물들이 들어있네요! 

와이키키 버거는 파인애플이 통으로 들어가 있는 거 말합니다 

파인애플이 들어간 만큼 상큼하지만 호불호가 많이 갈릴 듯 싶네요

이외에도 체다치즈, 베이컨, 토마토가 같이 들어가 있어 풍부한 맛이 납니다! 

패티 육즙 또한 살아 있습니닿 

 

  어니언 링  

 

다른 가게와 비슷한 어니언 링 생각하시면 됩니다

바로 튀겨서 나오니 매장에서 식사하실 때 

 

주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총평


수제버거에 이 가격에 이러한 품질이면 정말 짱이네요
버거를 먹으면서 가장 먼저 느낀점이 싱싱함! 입니다
재료들이 다 신선하고 오픈형 주방 상태로 주방 또한 너무나 깔끔하니
믿고 먹을 수 있는 가게라 생각합니다.
모든 버거 맛을 느껴보고 싶을 정도로 재방문 99.99% 이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전화번호

02-6013-7772 

 

♣영업시간 

매일 11:00 ~ 03:00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596 1층 (우) 0877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