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 신림역 타임스트림 (구 포도몰) 맛집 ] 홍수계찜닭 솔직 방문 후기

by 수달로그 2021. 11.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맛집은요 찜닭 체인점으로 유명한 홍수계 찜닭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 매장 입구 >

 

기존 포도몰에서 타임 스트림으로 새롭게 오픈했는데요 

홍수계 찜닭집은 자리를 지키고 있네요! 그만큼 인기가 많은 가게란 소리겠죠~?

홍수계 찜닭은 백화점 안에 많이 입점해 있는 거 같아요! 

길거리에서 잘 본 적이 없는 거 같아요.. 

 

 주차 

쇼핑몰 지하 주차 공간 O 

 

 위치 

신림 타임 스트림 8F 

 

 

 

< 가게 내부 >

 

좀 이른 저녁 시간대라 손님은 별로 없었어요. 

찜닭집 특유의 갈색 계열에 인테리어로 깔끔한 내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매장 내 20 테이블 정도 있어서 웨이팅 걱정은 없으셔도 될 거 같아요~

 

 

 

< 메뉴판 >

 

홍수계 찜닭은 1인 한상도 있어요!! 

찜닭 전문점에서 1인 한상 있는 거를 처음 봐요!! 혼밥 충분히 가능하네요~

찜닭은 소, 중, 대 나뉘어 있고요 2~4인 세트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주문 내역  

찜닭 한상

치즈 찜닭 한상

(맵기 2단계로 주문)

 

 

 

 

각 테이블 벽면에 붙어져 있는 

홍수계 찜닭 맛있게 먹는 방법!!!

                                   1. 우선 찜닭 안에 숨어있는 당면을 불기 전에 먼저 드세요
                                   2. 닭고기를 찜닭 국물에 적당히 찍어 드세요
                                   3. 찜닭을 공깃밥과 같이 드시거나 셀프 비빔밥을 주문하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좀 뭔가 특별한 게 있을 줄 알았는데 약간 당연한 소리 같았어요 ㅋㅋㅋ

다들 이렇게 드시지 않나요~?

 

 

 

< 메인 메뉴 >

 

 

드디어 기다린 메인 메뉴 등장!!!

1인 트레이에 정말 한 상차림으로 나옵니다!! 

김치, 무절임, 동치미 육수, 흰쌀밥, 1인 찜닭 

이렇게 구성돼 있어요!

일반 찜닭보다 여기는 치즈 찜닭이 BEST여서 주문해봤는데

왜 그런지 알겠네요!! 천 원 차이인데 치즈 양이 엄청납니다!! 

 

 

 찜닭 후기 

찜닭은 큰 용기에 나와서 한 마리 골라먹는 재미와 맛이 있는데요

이처럼 1인분 용기에 나와서 먹는 맛도 충분히 맛나네요! 

순살로 정말 부드럽고요 면발도 두꺼운 면으로 식감이 너무 좋고 매력적입니다!

국물 간이 딱 맞아 밥에 비벼 드시기 딱 좋습니다! 치즈에 싸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양도 전혀 부족하지 않고 오히려 혼자 먹기에 많은 느낌이었어요!

아 그리고 맵기는 2단계가 신라면 정도 맵기 같아요! 

은은하게 매운 느낌이여서 매운 거 못드시는 분들은 1단계 드셔야 합니다!!

 

 



총평

왜 찜닭으로 유명한 프랜차이즈 식당인지 알겠습니다! 
가격과 맛 만족하고요 1인 당 한끼로 찜닭인데 만 이~삼천원 하는 거면 정말 괜찮은 가격대같아요!
혼자 찜닭 먹고싶을 때 자주 애용할 거 같아요! 
재방문의사 95%입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글의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전화번호 

02-882-3484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주소

서울 관악구 신림로 330 포도몰 8층 (우) 0877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