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림/대학동 맛집 추천] 친향 중식당 내돈내산 방문 후기

by 수달로그 2024.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친향'입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된 중식당으로 맛이 궁금해 방문해 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위치

 

 친향 중식당 
ㅇ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 133 1층
ㅇ 영업시간 : 11: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 15:00~16:30 브레이크타임 / 토, 일요일 브레이크타임 X)
ㅇ 번호 : 02-878-7942

 

 

 

매장 외부 및 주차장

 

 

 

 

매장은 큰 도로변에 위치했지만 큰 주차장이 있어서 자차 가지고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장 규모는 멀리서 봐도 굉장히 크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매장 내부

 

 

 

 

저녁 시간대이긴 했지만 손님은 굉장히 많았습니다. 
4인석부터 다인석까지, 그리고 룸도 완비가 되어 있어 단체로 방문하기 좋을 거 같아요.

 

 

 

 

메뉴판(태블릿 PC)

 

 

 

각 테이블마다 태블릿pc가 설치되어 있어서 편하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이 집은 세트 메뉴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1인 세트도 있어 나중에 혼밥 하기도 좋네요! 
탕수육, 깐풍기, 깐쇼새우 등 중식 필수 요리들 다 있고요 식사류도 부족함 없이 메뉴들 구성이 좋습니다!

 

 

 

이벤트

 

 

 

 

네이버 플레이스 리뷰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참여후 군만두 or 음료수 받으세요~ 

 

 

주문내역
깐풍기(사이즈 단일)
옛날짜장
삼선간짜장
삼선짬뽕

 

밑반찬

 

 

 

 


반찬들은 셀프로 운영되며 자차이, 백김치, 단무지, 양파 그리고 공깃밥이 있습니다.
자차이 있는 게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기본 짜장면 7,000원 가게에 공기밥까지 무료라니 혜자스럽습니다.

 

 

 

짜장면(기본)

 

 

 

 

가장 먼저나온 기본짜장면 귀엽게 새싹나물이 한 줌 올라가 있습니다. 
아주 지극히 보편적인 짜장면소스였지만 비비고 보니 이 집 면이 약간 수타면 같은 게 
두툼하면서 탱글하니 굉장히 맘에 들었습니다.
윤기도 나면서 정말 먹음직스러운게 짜장 잘하네요~

 

 

 

깐풍기

 

 

 

다음으로 나온 깐풍기!
단일 사이즈 메뉴로 2~3인이서 와서 시키기 딱 좋은 양입니다. 
닭고기 자체가 굉장히 신선한 느낌이 들었으며 깐풍기 특유의 찹쌀 전분 쫀득한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맵기, 간 모두 적당했으며 간장에 찍어 먹으면 맥주를 부르더라고요..ㅎㅎ
이 가격에 이 퀄리티라니 주변 테이블 보니 탕수육말고도 이 깐풍기 많이 시킨 이유를 알았습니다!

 

 

삼선짬뽕

 

 

 

삼선짬뽕은 일단 재료들의 신선함을 충분히 느낄 수 있었어요. 
청경채, 오징어, 각 종 채소들 식감이 살아있으며 국물 또한 진한 짬뽕 국물 느낌으로 
맵지도 짜지도 않은 게 모든 선을 잘 지킨? 느낌의 짬뽕입니다.
면 역시 짜장면과 같은 면을 사용하시는 거 같아서 시간이 지나도 잘 불지 않으며 탱탱한 면발을 계속 즐길 수 있었어요.

 

 

 

삼선간짜장

 

 


탱글 하면서 윤기 나는 면발에 계란프라이와 신기한 접시에 간짜장 소스가 야무지게 담겨 나오네요.
간짜장 소스가 꽤 많아 1/3 정도는 남긴 뒤 공깃밥에 비벼 먹었습니다! 
무조건 이렇게 드셔보세요. 남은 간짜장 소스에 밥 조합 정말 미쳤습니다.. 지금도 생각납니다..ㅠ

 

간짜장 특유의 춘장 향이 향긋하면서 진하게 나는 게 이 집은 정말 간을 잘 맞춘다는 느낌이 드네요.
점도가 적정하니 개인적으로 가장 이상적인 간짜장 스타일입니다! 
중식당마다 특히 간짜장 맛은 천차만별이라 생각 드는 데 이 집은 맛있는 축에 무조건 속한다고 생각이 드네요!!

 

 

 


 

 

 

총평

격, 퀄리티, 맛, 분위기, 친절함 어느 하나 부족함 없이 만족스러운 중식당이었습니다.
거주지 주변에 꼭 하나 정도 있었으면 하는 중식당으로
기분 좋게 중식 요리가 생각날 때 재방문 꼭 할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