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통가래떡 떡볶이 맛집] 떡의작품 내돈내산 배달 후기

by 수달로그 2024. 5.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떡의 작품'입니다.
통가래떡 떡볶이가 갑자기 먹고 싶어 찾던 중 발견해서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분식집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가게 위치
<떡의 작품 봉천점>

 

 

 

왕가래떡볶이 & 주문내역

 

 

 

 

 

가게 이름부터 눈에 들어왔으며 평점이 좋아 주문해 봤습니다!
혼자 시키기에 세트메뉴가 아닌 단품들로 주문했습니다.

 

이 집 대표메뉴인 왕가래떡볶이와 주먹밥, 어묵, 튀김을 시켰습니다.
가격대가 부담없게끔 잘 구성된 게 혼밥러들을 많이 고려해 주신 거 같네요!

 

 

배달

 

 

 


떡의작품 글씨가 크게 박혀있는 전용 봉투에 야무지게 담겨옵니다.

tteok jak 이름이 새긴 토끼 같은 캐릭터가 너무 귀엽네요~ 

 

 

포장 용기

 

 

 

검색해 보니 떡의 작품 또한 프랜차이즈로 여러 지점이 있더라고요! 
그러한 만큼 전용 디자인 용기에 깔끔하게 포장을 잘해주시네요~

 

 

 

 

제품 특징

 

 

 

가래떡을 주메뉴로 운영하는 만큼 떡을 굉장히 신경써서 생산하시는 거 같아요.
모든 가래떡은 당일 생산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지나 봅니다! 

 

 

 

어묵3EA

 

 

 

정말 베이직한 맛으로 깊게 우려낸 육수 맛은 아닌 조미료가 많이 첨가된 아주 익숙한 육수 느낌입니다.
가볍게 먹는 가락국수국물느낌이 들었습니다. 배달인데도 신속하게 오다 보니 육수는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어묵은 쫄깃하니 맛있었어요!! 요즘 어묵 3개 3,000원이 대부분인데 2,000원에 판매 중이라니 메리트 있는 거 같아요~

 

 

 

셀프주먹밥

 

 

 

 


크게 특별한 느낌은 없이 보편적인 주먹밥입니다. 단무지도 들어가지만 저는 따로 빼달라고 부탁드렸어요! 
김가루, 마요네즈, 참기름을 듬뿍 넣어주셔서 가격대비 너무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가래떡 떡볶이

 

 

 

 

 

리뷰이벤트로 옹심이 만두를 받았습니다. 원래는 계란 1개에 통가래떡 3EA, 어묵 조금 들어가 있습니다.
맵기도 설정하실 수 있는데요 저는 가장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떡볶이 소스는 자극적이지 않은 맛으로 조금 심심하다 생각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순한 맛을 주문해서 그런 거 같아 다음번에는 중간단계로 주문해보려고 합니다!

 

 

 

 

 

 

 


소스가 자체가 조금 묽은 느낌이 나 가래떡에 깊게 스며들지 않은 듯하나 
가래떡은 너무 쫄깃한 게 이게 통가래떡 떡볶이지! 하는 기분이 들게 하는 떡입니다. 
왜 떡의 작품이라고 상호명을 지으셨는지 알겠더라고요~ 

 

 

 

곰돌이 돈까스

 

 

 

 

말 그대로 추억을 먹고자 주문해봤습니다!  
변함이 없는 그 옛날 학교 앞 곰돌이 돈까스 맛 그대로로 양념 맛도 변하지 않더라고요.
어느 가게를 가나 이맛인게 참 신기했어요.


어린 아이있으면 정말 좋아할 거 같네요~ 
앙념을 듬뿍 넣어주셔서 조금 간이 세지만 주먹밥이랑 곁들여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색다른 치밥 느낌입니다 ㅎㅎ 

 

 

튀김

 

 

 

 

보시다시피 크게 색다로운 게 없는 기성품 튀김인 거 같아요.
특색 있는 맛은 없었지만 가성비는 좋은 거 같아요~

 

 

 


 

 

총평
통가래떡 떡볶이가 생각나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른 메뉴들은 몰라도 떡만큼은 진심인 브랜드 같아요! 
가래떡으로 한 여러메뉴가 있는 만큼 다음번에는 다른 메뉴 주문해서 먹어볼 예정입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