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분식집 맛집 추천] 싸다김밥 납작만두 내돈내산 메뉴 후기

by 수달로그 2024. 5.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싸다 김밥'입니다.
동네에 꼭 하나씩 있는 유명한 프랜차이즈 김밥전문점으로 매장방문이 아닌 배달로 한 번 주문해 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메뉴추천 및 주문내역

 

 

 

 


싸다김밥싸다 김밥 추천메뉴 중 싸다 김밥(4,000원)과 납작 만두(7,500원)를 주문했습니다. 

최소주문금액은 12,000원이었으며 각 메뉴들 기존 매장가격이랑 동일한 거 같아 배달하기 너무 좋네요!

 

 

포장 상태

 

 

 


싸다김밥(김밥/즉석우동/돈까스 전문점) 이미지가 박혀있는 전용 봉투에 담겨옵니다.

 

 

주문한 메뉴들

 

 

 

분식집스럽게 포장용기에 깔끔하게 배달되어 옵니다! 

대구에서 유명한걸로 아는 납작 만두인데 싸다 김밥에서 은근 유명한가 봐요 
추천메뉴이면서 많이들 주문하시는 거 같더라고요~

 

 

 

납작 만두

 

 

 

맛깔스럽게 구워진 납작만두와 상추, 김가루, 콩나물, 오이 등의 야채 무침이 나오네요.
밑에 무침 양념소스가 적당량 들어가 있어서 부족함 없이 골고루 버무려집니다.

 

 

 

 

 

납작 만두는 크게 무슨 맛이 나는 맛은 아니었습니다. 담백하니 꼭 무엇인가 곁들여 먹어야 할 거 같아요!
한 가지 아쉬운점은 겹겹이 겹친 채 구우신 건지 겹친 부분은 촉촉하니 말랑한 게 바삭한 식감은 없네요..

 

 

 

 

 

 

전형적인 맛있는 쫄면 소스로 맛입니다. 새콤달달한 게 간이 너무 딱 좋았으며 조금 심심하지만 담백한 납작 만두와 먹으니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쫄면 사리가 그리울 정도로 양념 소스가 맛났습니다.

 

 

 

싸다김밥

 

 

 

싸다 김밥은 김밥 맛있기로 유명한 만큼 재료가 실하면서 식감과 맛이 좋네요.
겉면에 참기름 칠이 없어 고소한 맛은 덜했지만 속 재료들의 간들이 적당하니 좋았습니다.
전형적인 기본기 갖춘 맛있는 김밥인 거 같아요! 

 

 

 


 

총평
김밥이름을 걸고 하는 분식집이 많은데 
웬만한 곳보다 싸다 김밥집이 김밥부터 다른 메뉴들까지 가격대비 퀄리티가 우수하다고 생각합니다! 
가성비 최고 프랜차이즈 분식집으로 밖에서 끼니를 때워야 할 때 종종 방문할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