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내돈내산 찐후기

by 수달로그 2024. 4.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것은 '밀키스 제로 딸기&바나나' 음료입니다.

최근에 새롭게 출시되어 궁금했었는데 마침 눈에 보여 바로 구매했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제품 디자인

 

 

 

 

밀키스 음료가 얼마만의 신제품 출시인지 거의 처음 같네요. 

매번 기본 맛만 먹다가 다른 맛을 먹으려니 기대가 됩니다.

 

일단 봄 날씨에 맞게끔 화사한 핑크빛 색깔이 앙증맞은 과일 이미지가 삽입되어 있는 게

여심을 저격한듯한 느낌입니다. 일단 비주얼은 합격이네요~ 

 

 

 

제품 특징 및 가격

 

 

 

 

제품 상단에 ZERO CALORIE 문구가 보이다시피 제로시대에 맞춰 제로 칼로리로 출시했습니다!

그래서 부담 없이 마실 수 있어 기분 좋네요.

 

 

편의점 기준 가격

1,700원

 

 

 

 

영양정보

 

 

 

 

칼로리는 9kcal , 탄수화물 7g 등 제로 음료답게 영양성분은 그렇게 많지는 않네요!

 

 

 


 

 

 

딸기&바나나 섞은듯한 영롱한 빛깔로 밀키스 특유의 색감이 느껴집니다.

기존 밀키스와 목 넘김과 탄산감은 동일하지만 맛은 전혀 다르네요.

어디서 많이 먹어 본 듯한 맛으로 딸기도 아닌 바나나도 아닌 조금 애매한 맛이네요.

 

 

 

 

총평
기존 밀키스에 비해 기대감에 못 미치는 맛으로

굉장히 호불호가 있을 거 같아요!
저는 밀키스 소다 맛만 찾을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