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GS25 편의점 넷플릭스 트러플 팝콘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4. 3.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GS편의점에서 판매 중인 '넷플릭스 트러플 팝콘' 과자입니다.

반값 할인 쿠폰이 생겨서 바로 찾아가 구매해 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포장지 & 가격

 

 

 

 가격 

2,000원

 

요즘 GS편의점에 방문하면 Netflx 로고가 박혀있는 과자들이 자주 보이던데 

GS랑 넷플릭스사랑 합작해서 낸 제품인지 궁금하더라고요.

대문짝만 한 넷플 로고에 재생버튼을 사람 얼굴처럼 형상화한 게 재밌네요!

다크 한 배경에 트러플이라니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영양정보

 

 

 

 

실제 트러플 오일들이 조금씩 함량 되어있네요! 

다른 팝콘과자들 비해 확실히 칼로리는 좀 높긴 합니다. 거의 500kcal를 육박하니 조금 부담스럽긴 하네요..

 

 

 

내용물

 

 

 

 

약 2/3 정도 가량 들어있으며 양은 꽤 많았습니다. 

오픈하자마자 그 특유의 트러플 향이 코를 자극하네요. 냄새가 강렬하면요 먹기도 전에 만족스럽네요.

 

 

팝콘 비주얼

 

 

 

 

팝콘 겉에 초록색으로 시즈닝이 듬뿍 묻혀있는 게 보입니다.

중간중간 캐러멜 팝콘처럼 코팅되어 있는 것도 있어서 단짠단짠을 계속 느낄 수 있었어요.

요즘 흔히 접할 수 있는 트러플 맛으로 팝콘에 접목시켜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조금 짠 느낌이 있었지만 콜라랑 먹기 딱 좋네요 ㅎㅎㅎ 

 

 

 


 

 

총평

트러플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선호할 맛으로 호불호는 좀 갈릴 거 같네요.
팝콘도 다양한 맛이 있지만 트러플도 나름 나쁘지 않았어요.
그러나 좀 자극적인 느낌이 나다 보니 한 봉지 다 못 먹겠더라고요.
워낙 팝콘맛이 다양한 요즘 시대에 경쟁력이 있는지는 
조금 의문이 드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