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삼립 크림대빵 한정판 가격 및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4.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해 볼 것은 요즘 한정판매로 유행 중인 '삼립크림대빵'입니다.

여러 편의점을 방문했다가 운 좋게 발견해서 구매해 봤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디자인 및 가격

 

 

 

 

드디어 마주하게 된 크림대빵! 

제가 확대해서 찍어서 그렇게 커 보이지 않을 수도 있는데요 실물 크기가 웬만한 쇼핑백 사이즈보다 커서

따로 손잡이가 있을 정도료 가로/세로 꽤 큽니다!

 

 편의점 기준 가격  

8,800원

 

가격이 생각보다는 쫌 있지만 통신사 멤버십할인을 받으면 또 굉장히 저렴한 느낌이 오네요 ㅎㅎ 

디자인적으로 기존 크림빵 이미지를 잘 소화해 거부감 없이 잘 그려낸 거 같으며 

지퍼백 형태인 포장형태 또한 너무 맘에 듭니다! 

손잡이 있는 부분도 굉장히 좋았습니다.

 

 

 

60주년 한정판

 

 

 

벌써 삼립크림빵이 출시된 지 어느덧 60주년이나 됐다고 하네요. 

와... 비록 저는 청년이라 그 옛날 크림빵 추억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아직도 판매 중인 거 보면

정말 대단하면서 꾸준히 잘 팔리나 봅니다! 

 

 

 

제품 특징

 

 

 

 

세계 판매 1위 크림빵 브랜드라는 걸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ㅋㅋㅋ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렸다니... 평상시 아무렇지 않게 지나쳐 온 빵이었지만 이렇게 위대한 업적이..ㅎㅎ 

 

정통크림빵보다 무려 6배 나 더 큰 사이즈 크림대빵이라고 합니다.

요즘 정통크림빵이 1,500원 정도 하는 것을 감안하면 가격은 별반 차이가 없어 보이네요.

 

 

 

크림대빵 맛있게 먹는 Tip

 

 

 

 

포장지 뒷면에 보시면 맛있게 먹는 TIP과 재밌게 즐기는 방법 등 

만화 그림과 함께 친절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의외로 에어프라이어에 조리해서 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저희 집 에어프라이어가 작아 크림빵 사이즈랑 안 맞아서 못했네요.. 

 

 

 

 

영양정보

 

 

 

 

사이즈가 있는 만큼 칼로리 2,072kcal 무시 못하긴 하네요.

일반 성인 일일 기초대사량만큼의 칼로리로 무조건 나눠서 먹어야겠어요.. 

크림이 잔뜩 들어가 있는 만큼 지방함량과 당류가 높긴 하네요! 

 

 

 

 

크림대빵 비주얼

 

 

 

사진으로 봐도 압도적인 비주얼입니다.

살면서 이렇게 큰 빵은 처음 본 듯해요 진심으로요 ㅋㅋㅋ 

센스 있게 케이크처럼 커팅할 수 있게 나이프도 있고요 받침 종이도 있는 게 구성품이 알차네요.

가격이 정말 착해 보였습니다.

 

 

 

8등분 컷팅

 

 

 

온 가족이 먹을 수 있게 8등분으로 나눴고요 한 조각조각 크기가 커피 프랜차이즈 조각 케이크만 한 거 같아요.

혼자서는 진짜 다 못 먹을 거 같아요.

유통기한도 꽤 길고 지퍼백 포장이다 보니 보관해서 여러 번 나눠 먹으면 좋을 거 같네요~ 

 

 

 

 

 

 

단면을 봤을 때 확실히 크림이 넉넉히 들어가 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물론 가운데 뭉쳐있는 느낌은 들지만 정통크림빵에 비해 전체적으로 크림 함량이 많았습니다!

 

맛은 정통크림빵과 크게 차이는 없지만 크림이 넉넉해 크림빵 먹는 재미가 2배는 더 있었습니다.

빵과 크림이 굉장히 부드러우며 이 제품 특유의 향과 더불어 조화가 좋았습니다! 

 

 


 

 

총평

삼립정통크림빵은 남녀노소 불호 없이 좋아하는 제품으로 
기념일을 맞아 선물해도 좋을 거 같으며, 생일 케이크에 사용하기 너무나 딱 알맞을 거 같아요.
만 원도 안 되는 가격에 그만큼 효용가치를 충분히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
생각 듭니다. 특색 있고 재밌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