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요즘 핫하다는 밀크 클래식 쌀과자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4.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간식은 요즘 핫하다는 '밀크 클래식 쌀과자'입니다.

얼마 전 SNS에서 한 번 보고 눈에 들어왔었는데 우연찮게 편의점 갔더니 보여 바로 구매했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포장 이미지 & 가격

 

 

 

포장 크기가 있다 보니 한눈에 들어오네요. 밀크 쌀과자답게 우유와 같은 화이트 칼라 디자인에 

인절미 같은 내용물이 보이니깐 비주얼적으로 너무 고급지면서 특색이 있네요.

 

대형마트에서만 파는 걸로 알았었는데요 동네 편의점에도 많이 입점된 거 같더라고요.

저는 저희 집 앞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했습니다.

 

 

 가격 

3,800원

 

최소 5천 원 이상은 넘길 거라 예상했는데 의외로 너무 저렴해서 깜짝 놀랐네요.

멤버십 할인까지 더하면 3,500원.. 괜찮네요!

 

 

 

제품 특징

 

 

 

 

쌀 56% 함유된 쌀과자이며 기름에 튀기지 않아 부드럽고 촉촉한 게 이 상품 특징입니다.

' Non-Fried ' 튀기지 않았다는 것을 굉장히 광고하네요.

 

 

 

칼로리 및 내용량

 

 

 

 

투명한 포장지에 흰색으로 표기를 해주셔서 잘 안보이더라고요.. 양해 바랍니다...

가장 중요한 칼로리를 체크해 보자면 총 내용량 240g / 100g당 567 kacal 총 1,360kcal입니다.

 

지퍼팩을 열어 확인해 보니 낱개 총 27ea 들어있어 계산해 보면 하나당 50.4kcal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튀기지 않아서 그런지 부담 없는 칼로리로 나쁘지 않네요! 

 

 

 

낱개 포장 상태

 

 

 

 

낱개 포장 디자인을 보시면 깔끔하니 제품 하나하나 신경 쓴 느낌이 드네요.

Milk CLASSIC 쌀과자 또 한 번 제품을 광고하네요.

 

 

 

 

 

 

 

비주얼만 봐도 굉장히 부드러울 거 같은데 보이는 데로 정말 부드러우면서 촉촉하고 바삭함이 살아 있습니다.

사또밥을 많이 떠올릴 것 같은 맛이지만 그보다 달달함이 덜하며, 바삭함 식감은 살아 있으며, 우유맛이 많이 나

사또밥과는 엄연히 다른 맛으로 특색 있고 독보적인 느낌입니다. 어디에서 느껴보지 못한 맛이라 생각합니다.

 

자극적이지 않다 보니 하나하나 계속 먹게 되더라고요..ㅎㅎ

그냥 먹기에는 제 입맛에는 조금 심심하다 보니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사서 같이 먹어보고 싶네요! 

다방면으로 활용하기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총평

가격, 퀄리티 등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고요
지퍼백이다 보니 두고두고 먹기도 너무 좋고요 
어린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거 같은 맛이며, 영양도 나쁘지 않아 
자녀를 두신 분들이나 우유 및 사또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저도 간혹 보일 때마다 구매할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