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설빙 딸기빙수 신메뉴 하겐다즈 딸기설빙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4. 2.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디저트는 설빙 신메뉴인 '하겐다즈딸기설빙'입니다.

식사 후 디저트를 먹기 위해 설빙으로 이동하여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마침 신메뉴가 있어서 주문해 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메뉴판

 

 

 

 

 

NEW 문구로 알 수 있는 설빙의 신메뉴!!

설빙의 시그니처인 인절미 빙수를 먹으러 왔다가 우연찮게 발견하게 된 하겐다즈딸기설빙!

SNS에서 간간이 비췄는데 궁금해서 한 번 시켜봤습니다!

 

딸기 철답게 딸기로 만든 메뉴가 정말 다양했습니다. 설빙은 딸기를 이용하여 메뉴를 출시해야 잘 팔리는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추운 겨울 날씨였음에도 손님이 꽤 많았습니다~

 

 

광고판

 

 

 

 

매장 내 벽면에 크게 광고판이 부착되어 있습니다.

그냥 얼핏 보기에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광고 같지만 아래 자그맣게 with Sul bing 문구가 쓰여있네요.

하겐다즈와 설빙의 만남이라니 소비자 입장에서 굉장히 설레는 조합이 아닐 수가 없네요!!

 

 

 

하겐다즈딸기설빙 비주얼

 

 

 

일단 가격은 15,900원! 설빙 신메뉴는 항상 이 정도 가격대로 형성하는 듯싶네요.

첫인상은 일단 조금 실망했습니다. 다른 분들은 하겐다즈 전용용기에 담겨 나오던데 일반 플라스틱 용기에 나와서 

시각적으로 조금 아쉽네요.. 하겐다즈 특유의 고급진 느낌이 사라진 듯해요..ㅠ

 

제품 구성으로는 딸기 위에 하겐다즈로 추정되는 딸기맛 아이스크림 한 스쿱, 생크림 및 치즈케이크 한 조각이 꽂혀있네요!

딸기설빙 답게 색감이 붉으스럼하니 먹음직스럽습니다.

아 그리고 같이 연유도 하나 같이 나옵니다!! 요즘 연유도 추가한다고 하는데 기본으로 하나는 제공되나 봐요~ 

 

 


 

 

일단 본연의 재료맛을 각각 즐기는 매력이 있었고요,

따로 먹으면 맛있으나 섞으면 이도저도 아닌 애매한 빙수가 되는 거 같아요.

딸기아래 콘푸로스트 과자도 있어서 옛날 빙수 먹는 느낌도 들었으며, 단 맛에 단 게 추가되는 

디저트의 끝판왕 같은 느낌입니다!!

 

하겐다즈와 콜라보는 했지만 하겐다즈의 매력을 느끼게끔 

하겐다즈 상품의 양이 너무 적은 게 아닌가 싶네요..

 


 

총평
기존 딸기설빙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굉장히 좋아하실 거 같으나
설빙의 맛을 느끼고픈 분들에게 조금 실망감을 안 겨줄 것만 같네요!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기대치에 조금 도달하지 못해 아쉬웠어요~
다음번에는 그냥 인절미 빙수 시켜 먹을래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