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KFC 메뉴 추천] 트위스터 세트업 무료 쿠폰 사용 후기

by 수달로그 2024. 1.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곳은 KFC에서 새롭게 출시된 '트위스터'입니다.

카카오톡 알림 문구가 날아와 오랜만에 먹고 싶어 방문해 봤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New! 트위스터 광고

 

 

< 출처- KFC 홈페이지 >

 

 

아시는 분만 아는 KFC 트위스터, 마니아 층이 있는 걸로 압니다!
이번에 근데 새롭게 변화를 주어 리뉴얼됐다는 광고 이미지를 보고 혹해서 달려가봤습니다.

 

비주얼은 크게 달라진 느낌은 없지만 클래식한 페퍼마요에 토마토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크게 보면 소스만 변경된 거 같아요 ㅎㅎ 

 

 

 

카톡 플러스 친구 쿠폰

 

<출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페이지>

 

 

 

타이밍 딱 좋게 플러스 친구로 세트업 무료 쿠폰을 제공해주고 있더라고요! 

 기존 세트 가격에서 6,600원에서 무려 34% 할인된 가격인 4,300원 으로 5천 원도 안 되는 가격에 

KFC에서 세트를 즐길 수 있다? 완전 혜자스러워 못 참고 바로 달려 나갔습니다.

 

 

 트위스터 세트

 

 

 

 

 

키오스크에 쿠폰 적용하니 저절로 트위스터 세트가 입력이 됩니다. 

세트업 쿠폰 사용할 시 다른 사이드 메뉴 변경은 안 되는 듯싶습니다! 

감튀대신 다른 걸 먹고 싶었는데 아쉬웠네요, 음료는 어차피 기기에서 원하는 음료를 받으시면 되니깐 문제는 없습니다!

 

트위스터 특유의 은색깔이 감도는 포장지 이 점은 변함없어서 좋네요.

감튀는 두툼한 감자였다가 케이준 감자였다 흔한 얇은 감튀로 돌아왔는데요 나쁘지 않았어요!

확실히 두툼한 감자보다는 훨씬 좋았습니다~ 

 

맥0 감튀야 비슷한 맛이었지만 짠맛은 덜했으며 조금 더 단단한 느낌이 있네요~ 

 

 

 

트위스터 비주얼

 

 

 

 

포장지를 여시면 길다라게 잘 구워진 토르티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예전보다는 조금 홀쭉해진 느낌이 듭니다..ㅎㅎㅎ

 

 

 

내용물

 

 

 

 

토르티야 속을 보시면 치킨텐더 + 양상추 + 토마토에 소스가 뿌려진 형태로 심플합니다.

일단 치킨텐더가 길쭉하니 안을 꽉 채워줘서 끝까지 먹을 때까지 치킨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매콤한 텐더 치킨과 페퍼 마요소스가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퍽퍽함을 마요소스가 달래주며 은은한 페퍼향이 올라오는 게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프레시한 맛을 내줍니다!

거기에 상큼한 토마토까지 들어있는 재료에 비해 풍성한 맛을 자아내더라고요~ 

전반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총평

다른 메뉴에 가려진 KFC히트 상품이라 생각이 들면서 
가볍게 버거 집에서 한 끼 때우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가격도 그렇게 비싼 느낌은 없지만 거기에 할인 쿠폰을 적용하여
5천 원도 안 되는 가격에 즐길 수 있다니 
무조건 쿠폰 유효기간 내에 방문하셔야 될 듯하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