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스윙칩 쌀국수맛 스윙로드 한정판 사먹어본 후기

by 수달로그 2024. 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과자는 신상으로 나온 스윙칩_쌀국수맛입니다!
개인적으로 스윙칩을 좋아해서 새로운 맛에 대한 궁금증 때문에 구매해 봤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포장지

 

 

 

 편의점 기준 가격 

1,700원

 

처음에 보고 눈을 의심했습니다. 감자칩 과자에 쌀국수 그림이?

아니나 다를까 쌀국수 맛이더라고요.

이건 너무 궁금해서 안 살 수가 없었습니다!

 

 

 

스윙로드 / 영양정보

 

 

 

스윙칩 브랜드는 요즘 스윙로드 콘셉트로 전 세계 유명 음식들과 콜라보한 제품들이 계속 출시되고 있네요.

고수 맛, 스리라차, 쌀국수 등 한정판으로 나온다고 하니 마케팅을 정말 잘하는 듯싶어요!

영양정보표를 보면 약 350kcal로 스윙칩은 항상 요 칼로리대를 맞춰서 출시하는 듯싶어요.

부담 없는 칼로리로 간단하게 맥주와 먹기 참 좋은 거 같네요!!

 

 

 

용량

 

 

 

 

질소가 아주 빵빵하게 들어가 있는 게 역시 오픈하니 반도 못 미치네요..

스윙칩은 참 한결같아서 오히려 좋네요 ㅎㅎ 양은 기대를 안 했건만 상응하는 양이 들어가 있습니다..

제발 스윙칩 그람(g) 수를 대폭 늘려주셨으면 합니다 ㅠㅠ

 

 

 

스윙칩 쌀국수 맛 
비주얼

 

 

 

 

과자 봉투를 오픈하는 순간 정말 신기하게도 흔히 아는 쌀국수 향이 확 퍼집니다.

맛 또한 신기할 정도로 쌀국수 맛이 나는 게 순간 과자를 먹고 있는 게 맞나? 싶을 정도로 이질감이 없었어요 ㅎㅎ

쌀국수 특유의 향과 고수의 은은한 향을 정말 잘 캐치해서 접목시켰고요 

감자칩에 쌀국수가 맞나 의심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조화가 너무 잘 맞았고 거부감이 없었습니다.

짭짤 고소하여 맥주랑도 굉장히 잘 어울렸으며,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하실만한 맛입니다.

 

 


 

총평

스윙칩 기존 색깔을 유지하면서 쌀국수 맛을 잘 구현해 냈으며
동남아 분위기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 쌀국수 좋아하시는 분들께 적극추천드립니다.
스윙칩 볶음고추장맛과 더불어 가끔 구매해서 먹을 거 같습니다!
재구매의사 99%!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