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냉동만두 추천]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비건 채식교자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4.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그리팅 채식교자' 냉동만두입니다.

얼마 전 현대그린푸드에서 내놓은 '그리팅'이라는 식품 관련 어플에 쿠폰이 생겨 주문해 봤습니다.

채식 교자라길래 건강 생각해서 바로 장바구니에 담아봤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비건 채식교자 945g

 

 

 

현대그린푸드의 건강식 브랜드인 '그리팅' 문구가 새겨 있으며, 채식을 굉장히 광고하네요~

용량과 퀄리티를 감안해 보자면 타사 냉동만두와 가격 차이는 크게 안나는 듯 보입니다.

 

 그리팅 어플 기준 가격 

8,415원

 

 온라인 기준 가격 

최저 7,520원

 

 

 

제품 설명

 

 

 

 

이 제품 대표적인 특징으로는 고기를 넣지 않고 오직 식물성 재료로 만들었으며, 신선한 7가지 채소로 만든 소로 

가득 채워진 만두라네요! 그리고 뭔지 잘 모르지만 인공조미료 4가지가 무첨가 됐다고 하니 호감이네요!

 

 

 

제품특징 & 영양정보

 

 

 

환경까지 생각하여 제품을 만들었다고 하시니, 저 또한 환경이 더 나아지길 이바지하는 느낌이 들어 좋네요.

칼로리는 총 1,510kcal네요! 여러 번 나눠먹을 양이니 칼로리 걱정은 굳이 안 해도 될 거 같아요! 

 

 

 

조리법

 

 

 

조리법은 크게 프라이팬, 에어프라이어, 찜 3가지 방법으로 조리해 드시면 됩니다!
저는 오래간만에 찐만두가 먹고 싶어 찜 방식으로 해 먹었네요~

 

 

교자 양 정도

 

 

 

봉투 반 정도가 꽉 채워진 양으로 4인 가족기준으로 3~4번은 먹을 수 있을만한 양으로 생각 듭니다!

그리고 지퍼백으로 센스 있게 포장이 된 제품으로 남은 만두를 손쉽게 냉동실에 보관할 수 있어서 좋네요.

 

찜 조리법

 

 

 

택배 받은 당일 맛이 너무 궁금해 바로 해 먹었네요!

만두 비주얼은 C사 비비0 제품과 정말 흡사해서 다른 냉동만두랑의 차이는 전혀 못 느꼈습니다.

 

 

 


 

 

 

비건 제품으로 채식이 많이 들어갔다고 해서 기존 냉동만두 맛에 길들여진 입맛으로 인해 조금 걱정됐지만

이 맛이 고기를 전혀 안 넣고 식물성 재료로만 만든 게 맞나 의문이 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다른 고기만두보다 기름진 정도가 덜했으며, 확실히 육향이 덜 나고 채소가 많이 들어간 느낌은 들었습니다.

마치 타사 제품인 고향만두(?)와 조금 비슷한 맛이 아닌가 싶네요!

 

대체적으로 너무 괜찮았으며, 다음번에 꼭 구워서 한 번 먹어보려고 합니다~

 

 


 

총평

잘 나가는 냉동만두와 영양정보 등을 비교해서 이 제품이 확실히 
건강 관련해서  메리트가 있다면 채식교자를 주로 선택할 거 같아요!
그 정도로 맛이 괜찮았으며 가격 또한 타사와 비슷한 가격대인 거 같아서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