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버거킹 신메뉴] 콰트로치즈큐브스테이크 와퍼 내돈내산 후기

by 수달로그 2024.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군것질은 버거킹 신메뉴인 '콰트로치즈 큐브스테이크 와퍼'입니다!

요즘 하도 광고를 많이 해서 궁금함을 못 참고 포장하러 달려갔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카카오톡 플친 쿠폰

 

 

 

 

카카오톡 알림메세지로 받은 할인 쿠폰 12% 할인되어 세트 11,900원-> 10,400원 판매 중입니다!

 

 

키오스크 주문

 

 

 

 

키오스크 화면에 떡하니 광고하고 있네요. 큐브 스테이크 와퍼 그림이지만 참 먹음직스럽습니다.

저는 치즈가 추가된 콰트로치즈 큐브 스테이크로 주문했고요 300원 추가하여 어니언링으로 변경했습니다~

 

 

 

포장 상태

 

 

 

언제나 봐도 정겨운 프랜차이즈 버거집에 포장 용기! 

버거가 확실히 만 원 대가 넘다 보니 두툼하면서 크기에서 압도합니다!

 

 

 

콰트로치즈 큐브스테이크 와퍼 비주얼

 

 

 

버거킹 고급 버거를 의미하는 먹물 먹은 듯한 새까만 번으로 촉촉하면서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내용물이 풍성함을 보여주듯이 번을 피해 밖으로 빠져나와있네요!

 

 

 

 

 

4가지 종류의 치즈랑 양파, 양상추가 들어가 있으며, 기존 와퍼 패티에 양념이 된 큐브스테이크 고기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큐브스테이크 양이 조금 부실하다고 생각이 들었으며,

역시 사진과는 많이 차이가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ㅎㅎ

 

 

 

 

 

 

 

완전체로 한 입 베어 먹으니, 입안이 꽉 차는 듯한 풍성한 식감이 느껴졌으며,

고기와 각 종 야채 및 소스의 조화가 너무나 잘 어울렸습니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패티향이 강해 기존의 와퍼 먹는 기분이 났습니다, 

분명 다른 메뉴를 골라서 먹는데 기본적인 와퍼 먹는 듯한 느낌이 들었네요..

 

큐브스테이크는 간이 잘 배어있으며, 굉장히 부드러워 고기에 고기를 먹지만 물리지 않으며 

하나 후딱 해치울 수 있을 정도로 거부감이 없었네요.

 

웬만한 맛있는 수제버거집 버거를 먹는 듯했으며 치즈 향도 은은하게 나 전반적으로 맛있네요.

기존 버거킹 와퍼에 타사인 서브웨이 큐브스테이크 토핑을 추가한 듯 한 맛으로 예상 갔지만 맛있네요..ㅎㅎ

 

 

 


 

 

총평
할인 쿠폰을 제외하면 12,000원으로 수제버거 가격에 버금가는 가격대로
맛, 퀄리티는 나쁘지 않다고 보지만 프랜차이즈 버거에서 
또 사 먹기는 조금 부담스럽게 느껴지네요..
할인이 되면 간혹 사 먹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기존 버거킹 와퍼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이번 신메뉴입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