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CU신제품 연세우유 쿠키앤생크림빵 내돈내산 후기

by 수달로그 2023. 12.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제품은 얼마 전 신제품으로 출시된 연세우유 쿠키앤 생크림빵입니다!
연세우유 시리즈에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쿠키라 기대감에 바로 구매했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포장 이미지

 

 

 

 

운 좋게도 집 근처 CU편의점에 있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후기들 보니 신제품이면서 CU에서만 판매 중이라 찾기 힘들다고 하네요.

 

연세우유 시리즈로 쿠키맛이 나오길 기다렸는데 드디어 나왔네요! 

제품 이미지부터 쿠키색으로 도포돼있는게 영롱하네요~

 

 CU편의점 판매 가격 

3,300원

 

 

제품 영양정보

 

 

 

 

 

이 제품은 냉장보관 형태이며 빵속에 쿠키 생크림과 크림치즈가 쏙 들어가 있습니다.

칼로리는 541kcal로 예상은 했지만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긴 하네요.. 치즈가 같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가 봅니다.

 

 

제품 상태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으며, 가운데 오레오 같은 쿠키 과자가 박혀 있습니다.

겉면에는 꾸덕한 느낌의 고소한 쿠키가 코팅되어 있으면서 일단 살찔 거 같은 비주얼입니다ㅎㅎ

 

 

 

쿠키 생크림 및 크림치즈

 

 

 

 

 

영롱한 색상의 쿠키 생크림이 많이 들어가 있으면서, 크림치즈도 보입니다.

다른 연세우유 시리즈에 비해 크림이 왕창 들어가 있는 느낌이 아닌

적당량 딱 먹기 좋은 생크림 양이 들어가 있는 거 같습니다.

 

쿠키향이 진하면서 크림치즈와 조합이 딱 좋습니다.

겉면은 꾸덕하지만 크림은 촉촉하니 밸런스도 괜찮으면서 먹는 내내 질리지가 않았습니다.

대신 우유 없이는 조금 힘들 거 같아요..ㅎㅎ

기존 쿠키앤크림 이름을 걸고 하는 제품들 생각나게 하는 보편적인 맛을 구현했으며, 

너무나 예상가는 그대로 맛이라 좋으면서 조금 아쉽기도 했습니다! 

 

 


 

 

총평

가격대비 퀄리티, 맛 훌륭하다고 생각 듭니다.
유명 제과점집 방문하면 5,000원 받아도 이상하지 않지만 
편의점에서 단 돈 3,300원에 즐길 수 있다니 충분한 메리트가 있는 거 같아요.
기존 크림빵 및 쿠키맛 제품을 선호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