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피자 추천 맛집] 7번가피자 체다골드 포테이토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4. 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피자는 꽤 인지도 있는 '7번가 피자 체다골드포테이토'입니다.

통신사 할인이 있어 한 번 주문해 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포장 상태

 

 

 

 

 

SKT멤버십 할인을 통해 체다골드 포테이토 석쇠 L 정가 32,500원인 제품을 16,250원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했습니다.

덤으로 콜라 1.25L까지 증정되니 굉장히 꿀이네요 ~

 

이번에 처음 알게 됐는데 7번가 메인모델이 유재석이네요! 브랜드가 달라 보이네요 ㅎㅎ~

멕시칸 타코피자가 이번에 신메뉴로 출시됐는지 크게 광고를 하고 있네요.

 

 

7번가 피자 할인

 

 

 

 

QR코드 찌고 공식앱을 다운로드하면 각 종 다양한 할인쿠폰을 준다네요!

할인받아먹어야 맛있게 먹을 수 있으니 귀찮더라도 참여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즐겨보세요!

 

 

체다골드 포테이토 비주얼

 

 

 

 

사르르 녹는 감자와 고소한 체다치즈의 조화가 부드럽고 담백한 맛의 극치라는 피자!

비주얼은 일단 합격입니다. 비주얼이 일단 너무 알록달록하며 먹음직스럽습니다.

 

기존 도우에서 4,000원을 추가해서 골드스윗으로 변경했습니다! 

꼭 골드스윗 추가해서 드셔보세요. 피자를 끝까지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토핑 구성

 

 

 

 

 

재료들이 옹골차게 들어가 있어서 한 조각을 떼어낼 때 치즈와 토핑이 흘러내립니다.

그만큼 재료를 안 아끼고 풍성하게 넣어주신 거 같네요.

햄, 브로콜리도 식감이 살아있으면서 신선함을 느꼈습니다.

 

 

 

 

 

 

 

토핑 끝부분에 으깬 감자가 굉장히 어울렸습니다. 

퍽퍽할 수도 있는 밀가루 도우를 부드럽게 융화시켜 주어 부담 없게 계속 피자가 넘어가게끔 합니다. 

 

 

 

갈릭디핑소스 추가 (200원)

 

 

 

 

도우 끝에는 역시 갈릭소스에 찍어 먹는 것이 국룰이다 보니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타사에서 파는 갈릭소스와 별반 차이가 없었으나, 골드스위트 도우에 뿌려 먹으니 굉장히 맛나네요!

 

 

 

 


 

총평

중저가 브랜드가 아닌 고급 피자 계열에 위치한 브랜드로 아는 7번가 피자
그게 걸맞게 퀄리티, 맛 괜찮은 거 같습니다!
웬만한 피자 브랜드 견주어도 기본기 탄탄한 피자 맛집이네요.
앞으로 자주 애용할 거 같습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