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농심 신메뉴 과자] 빵부장 소금빵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3. 1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편의점에서 과자를 고르던 중 신메뉴가 눈에 확 들어와 구매해 봤습니다.

빵부장 소금빵 스낵!! 농심에서 야심 차게 신메뉴를 출시한 거 같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포장지

 

 

 

 

 편의점 기준 판매 가격 

1,700원

 

푸르른 하늘색 컬러의 포장지로 화사하니 눈에 잘 띄는 거 같아요.

이름도 재밌게 잘 지은 거 같고요 요즘 대세인 소금빵을 이용해 콜라보해서 나왔네요~ 

 

 

제품 특징

 

 

 

 

salt Bread 

'이즈니버터와 게랑드소금의 고짠고짠 풍미'

이 제품의 특징을 상징하는 문구가 새겨 있네요! 이즈니와 게랑드 익숙하지 않은 단어를 사용하다 보니

괜히 뭔가 고급져 보이네요 ㅎㅎ

 

 

영양정보

 

 

 

 

칼로리는 300도 안 되는 것을 보고 이거는 자주 사먹겠다 생각이 들었네요 ㅎㅎㅎ 

단백질도 함유되어 있어서 영양표만큼은 합격이네요~

 

 

내용물

 

;

 

봉지를 오픈하자마자 버터의 고소한 풍미가 코를 자극해서 좋았는데

기대한 그대로 양은 매우 부족해 보여 조금 실망했네요..

 

 

 

 

 

비주얼은 소금빵을 구현하려고 정말 애쓰신 느낌이 나더라고요. 지방이처럼 귀여워요 ㅎㅎ

겉면이 달달한 설탕으로 코팅이 되어 있으면서 식감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맛은 이게 소금빵이 맞나..? 조금 의아했고요, 우리가 흔히 아는 카라멜 콘 과자 딱 그 생각이 났습니다!
일단 맛은 있고요 계속 집어 먹게되는 중독성 있는 느낌입니다. 

 

짭짤한 느낌이 전혀 없었고요 달달함이 100% 느낌입니다. 

요즘 유행하는 소금빵 디자인만 따왔지 맛은 전혀 다른 거 같아요!! 

 

 


 

 

총평
기존 메이플 카라멜 콘 과자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적극 추천하고요
짭짤하거나 라이트한 스낵류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비추합니다!
왜 소금빵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낮은 칼로리 생각하면 가끔 사 먹을 거 같긴 하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