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먹태시리즈 과자 추천] 먹태이토 청양마요맛 내돈내산 후기

by 수달로그 2023. 10.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요즘 먹태시리즈가 핫한 가운데 발견한 먹태이토! 
이제는 먹태가 감자와 콜라보를 하다니 맛이 너무 궁금해서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포장지

 
 
 편의점 기준 가격 
1,700원
 
먹태와 감자의 만남인 먹태이토!! 이름은 참 잘지은 거 같네요.
입에 착 달라붙는 게 까먹지는 않을 거 같습니다~

 
 

영양정보

 

 
 
 
칼로리는 339kcal 로 얼마 안되는듯 보이지만 과자 크기에 비해 꽤 고칼로리 입니다.
영양 성분이 골고루 들어가 있으며 단백질도 포함되어 있네요~ 
 

 

내용물

 

 
 
과자를 오픈하는 순간 조금 놀랬습니다..
질소 포장으로 어느 정도 양을 감안하였지만 생각보다 너무 적어서 놀랬네요 ...
1/3 정도 들어가 있는 거 같아요 .ㅠ
 

 
 

먹태이토 비주얼

 
 

 
 
감자칩처럼 길쭉하지만 주름이 가있는 게 먹태와 흡사한 모양으로 양쪽다 고려하여 모양을 잡은 거 같네요.
겉은 달달한 꿀로 코팅 되어 있으며 처음 먹을 때 달달한 맛이 확 올라오다가 중간에 약간 특이한 맛이 납니다.
약간 한약 같으면서도 여태 과자에서 느껴보지 못한 맛으로 설명하기 어렵네요..
굉장히 호불호가 있을 거 같은 맛이지만 계속 먹다보면 매력으로 다가오더라고요! 
단짠단짠이 다 어울려져 있어서 정말 먹태 먹는 느낌이 살짝 나더라고요~ 

 
 


총평

호불호가 있을 과자 맛 이지만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단짠단짠 조화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 바삭한 먹태를 느껴보고 싶으신 분들 
맥주 안주 찾고 게신분들꼐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