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편의점 신상품] 제주우유 쿠키앤크림빵 솔직 후기

by 수달로그 2023. 3. 4.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할 군것질은 얼마전 편의점에서 신상으로 출시됐다는 제주우유 쿠키앤크림빵!!

다른 빵 사러갔다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홀린 듯 구매했네요ㅎ

솔직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포장 디자인

 

 

 

제주시랑 합작해서 만들었는지 문구가 대문짝만하네요!

물 대신 제주우유로 반죽해서 더 부드럽답니다!!

그림으로는 크림도 너무 듬뿍들어가있어 안 살 수가 없네요 ~ 

 

 가격 

2,900원

 

 

 

영양정보

 

 

390kcal 로 생크림빵 치고는 괜찮다고 생각듭니다! 보통 4~500백은 하는데

이 정도면 감수하고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ㅎㅎ

역시나 크림이 많이 들어서 그런지 포화지방 함량이 매우높네요 ㅠ 

 

 

제주우유 쿠키앤크림빵 비주얼

 

 

 

플라스틱 용기에 담겨있습니다. 요즘 편의점 크림빵들은 이렇게 용기에 야무지게 담겨있어 참 좋네요 ~ 

보기에는 크게 다른 점은 없고 그냥 생크림빵 같아요.

 

 

 

쿠키앤크림 생크림

 

 

쿠키맛 크림이 생각만큼은 덜 들어있으나 그래도 많습니다 ㅎㅎ

쿠키앤크림 아이스크림만 찾을 정도로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데 정말 기대되네요~

 

 

 

 

 

 

이렇게 보니 크림 많네요 ㅎㅎ 맛은 확실히 우리가 흔히 접하는 쿠키 앤 크림 맛이 납니다.

빵도 굉장히 쫀득하니 크림과 조화가 너무 좋네요! 

빵집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크림빵으로 

쿠키맛도 강하게 나면서 쿠키앤크림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겐 정말 환장할 맛일 거 같네요~! 

가격도 2,900원으로 정말 괜찮은 가격대에 괜찮은 맛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