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신림 꽈배기 맛집] 골목길 찹쌀꽈배기 후기

by 수달로그 2022. 2.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오늘 제가 후기 남겨볼 가게는 동네에 얼마 전 오픈한 꽈배기 집입니다~

내 돈 내산 후기 갑니다~

 

 

가게 위치 및 외관

 

 

 

 

골목길 찹쌀 꽈배기 이름 그대로 골목길에 위치해있습니다.

늦은 저녁 환하게 비췬 간판이 유독 눈에 띄네요~

색감이 꽈배기랑 너무 잘 어울리며 예스러운 느낌을 받아서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 듭니다! 

 

 

 

메뉴

 

 

메뉴는 총 6개!!

꽈배기, 핫도그, 도넛, 찹쌀 볼 필요한 것들 전부 다 있네요~

가격대는 일반 꽈배기 집과 비교해보면 비슷한 거 같네요!

 

 

 

매장 내부 & 영업시간

 

 

마감할 때쯤 갔더니 빵들이 다 떨어졌더라고요.

혹시나 꽈배기 되나 여쭤봤는데 5~10분이면 나온다 하시더라고요.

저 때문에 급히 만드신 건지 원래 만드시려고 한 거지.. 괜히 죄송하더라고요ㅎㅎ;;

매장 안은 밖에서 훤히 보이면서 깔끔한 주방 형태를 볼 수 있습니다!

청결면에서 믿고 사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찹쌀 꽈배기 (2,000원)

 

 

 

오래 기다리셨다고 한 개 더 챙겨주셨습니다!! 

남 사장님과 따님이 같이 만드시던데 인상도 너무 좋으시고 친절하시고 서비스 최고입니다!!

꽈배기

설탕을 물어보시는데 당연히 꽈배기 설탕 묻혀야죠~

갓 튀겨 나와서 정말 맛있네요! 

흔히 먹는 꽈배기 맛과는 별반 차이는 없는 거 같아요. 

어느 하나 부족함 없이 맛있지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반죽의 쫀득쫀득함이 좀 덜한 감이 없지 않아 있어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러나 만족스러운 꽈배기였습니다~ 

이상 수달 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글의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