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양자호떡 노량진점] 뿌링클호떡 내돈내산 후기

by 수달로그 2023.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군것질은 요즘 노량진서 핫하다는 양자호떡!

뿌링클 호떡이 그렇게 유명하더라고요~ 얼마나 맛있길래 궁금해서 방문해 봤어요.

솔직 담백하게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양자호떡 노량진점 

주소 : 서울 동작구 만양로 88 1층 

영업시간 : 오전 12시 ~ 오후 8시 (화요일 정기휴무) 

기타 : 재료소진 시 조기마감

 


 

양자호떡 노량진점

 

 

 

저녁 6~7시쯤에 방문을 했었습니다. 역시나 유명하다 보니 줄 서계신 손님이 많더라고요!

간판이 어둡길래 멀리서 봤을 때 조기마감한 줄 알고 놀랬습니닿ㅎ  다행히도 장사를 하고 계셨습니다! 

 

 

목젖감동 존맛호떡's

 

 

기본호떡에 뿌링클호떡만 판매되고 있는 줄 알았는데, 메뉴가 정말 많아서 놀랬습니다.

선택 장애가 오더라고요.. 다 먹어보고 싶은데... 뿌링클호떡 하나만 주문했습니다!

※현금으로 결제 시 모든 메뉴 200원씩 할인됩니다!! (계좌이체도 가능)

 

 

 

영업시간 및 안내문구

 

 

영업시간은 12~20시 화요일 정기휴무입니다.

양자 호떡은 매일 아침 9시 11시 직접 손으로 반죽하여 3시간 이상 숙성 후 당일날만 사용한답니다!

대신 준비한 재료 소진 시 일찍 마감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택배 주문도 가능하답니다~

 

 

 

 

 

 

 

밖에 기다리면서 사장님께서 직접 제조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주문은 계속 들어오는데 여사장님 혼자 준비하시는 거 같아 너무 힘들어 보이시더라고요..

따로 계산하실 시간도 없으셔서 현금결제하시는 분들은 돈통에 넣으시고 알아서 환전하시면 됩니다 ㅋㅋㅋ

 

 

 

뿌링클 호떡

 

 

주문하고 10분 후 나온 거 같네요.

뿌링클 시즈닝에 듬뿍 묻혀서 나오는데 비주얼은 이미지로 봤던 그대로 살벌합니다 ㅎㅎ

시즈닝 가루가 잘 떨어지니 옷에 안 묻히게끔 잘 드셔야 합니다~

 

 

 

 

 

반죽 속 안에 꿀이 안 들어가 있는 줄 알았는데 시즈닝 가루에 꿀까지 맛없을 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ㅎㅎ 

뿌링클 치킨맛이랑 생각보다 다릅니다!  살짝 비슷하긴 하지만 치즈맛이 강합니다.

그래도 이 시즈닝도 짭짤하니 호떡 반죽과 너무 잘 어울리네요!

시즈닝도 강한데 거기에 꿀소스까지 단짠단짠에 정말 극한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ㅎㅎㅎ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반죽이 좀만 더 두툼했으면 하네요 ㅠㅠ

그러면 어느 정도 간이 밸런스가 맞춰져 더욱 맛있을 거 같네요!!

먹으면서 너무 자극적이라 부담이 됐는데 정말 맛있긴 하네요... 

다음 기회가 된다면 또 구매할 의향은 있지만 자주는 못 먹을 거 같네요 ㅎㅎ 

꼭 한 번은 경험해 볼 맛인 거 같아요~ 추천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