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오뚜기 컵라면] 참기름 김치볶음면 사 먹어본 후기

by 수달로그 2022. 9.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비오는 주말에 편의점 안을서성거리다 오뚜기 신상 컵라면인 줄 알았는데 

이미 올해 5월쯤에 출시된 참기름 김치볶음면을 직접 구매해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표지

 

 

참기름 김치볶음면이라니 어느 정도 상상이 가는 맛이었지만

컵라면으로 어떻게 맛을 구현해낼지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가격 및 행사

 

 

 

 참기름 김치볶으면큰컵 

2,300원

 

세븐일레븐 기준 2+1 행사 진행 중이더라고요!

여타 다른 볶음컵라면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네요~

가격대가 어느 정도 있으면 더욱더 기대를 하게 만드는 거 같아요.

 

 

 

칼로리 및 조리방법

 

 

칼로리는 520kcal 

나트륨 함량 1,370mg 유탕면류(비 국물형) 평균치보다 좀 더 많은 나트륨이 들어있네요..

영양정보 표 그냥 무시하고 먹기로 했습니다! 

 

조리방법은 특이하게 처음부터 전자레인지 사용이 아닌 끓는 물 조리 후 전자레인지 사용입니다!

이 점은 다른 볶음컵라면들과 차이가 있네요.

 

 

 

내용물

 

 

 

 

건더기 스프와 액체 수프, 고소한 참기름이 들어있네요!

김치볶음면 답게 역시나 김치 후레이크가 잔뜩 들어있네요. 순간 김치사발면이 생각났어요~

 

 

 

조리

 

 

뜨거운 물 3분이 지난 뒤 물을 버리고 전자레인지 다시 돌리는 게 무척 어색했어요.

그래도 이렇게 해야 더욱 진한 김치볶음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하니 실해에 옮겼어요!

 

 

 

 

 

 

액체 수프를 투하한 뒤 쓱삭 비볐어요! 왜 참기름 문구가 제목에 붙여졌는지 참기름 양보고 알 수 있었어요 ㅎ

순간 넣으면서 이거 너무 많은 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욬ㅋ 그래도 고소한 향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비빈 뒤 비주얼을 보니 너무나 먹음직스럽네요! 윤기가 자르륵 나면서 꼭 비빔국수를 무쳐먹는 느낌이 났어요.

맛은 일단 참기름 향이 강했습니다. 엄청 고소하나 양념 맛이 크게 느껴지지가 않았어요. 대체적으로 조금 심심한 느낌?

참기름이 양이 너무 많아 다른 맛을 상쇄시키는 듯했어요.. 크게 임팩트 있는 맛을 못 느꼈습니다.

처음 접해보는 맛이라 생각이 들어 꼭 한 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꼬들꼬들한 면에 비벼야 더욱 맛있을 양념 맛 같았어요! 그래서 다음번에는 전자레인지 추가로 돌리지 않던가 처음부터 전자레인지로만 1~2분 조리해서 먹어보려고요!

전반적으로 처음 접해보는 맛인데 비슷한 걸 찾아보면 김치사발면과 라면볶이 섞은 느낌? 생각이 드네요

뭐라고 표현을 크게 못 하겠는데 꼭 한 번 드셔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모든 글의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