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던킨 보스톤 크림 파이 내돈내산 찐후기

by 수달로그 2024. 3.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간식은 던킨에서 새롭게 출시한 '보스톤 크림 파이'입니다.

지인분께서 이게 정말 맛있다고 하길래 궁금해서 구입했네요!

솔직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포장박스

 

 

 

 

홈플러스 행사가 있어 3박스 9,900원에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했습니다.

네이버 쇼핑의 경우 1박스의 4,500원 정도로 판매 중이더라고요~

 

 

박스 디자인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던킨 로고와 먹음직스러운 파이 모양이 그려져 있습니다.

약간 레트로 감성의 디자인 느낌으로 세련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게 잘 만들었다고 생각 드네요.

 

 

 

제품 특징

 

 

 

 

왜 보스톤인지 찾아본 바, 던킨의 스테디셀러 제품인 '보스턴 크림 도넛'을 초코케익 형태로 변형한 것이라네요!

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아는 보스턴 크림 도넛을 모티브로 제작했다니 기대가 많이 되네요.

 

바바리안 크림이 들어갔다는 안내문구를 보고 검색해 봤습니다.

 

바바리안크림이란? 

초콜릿, 계란, 과일 퓌레, 젤라틴, 크림을 넣어 만든 것으로 슈크림과 커스터드랑 살짝 미묘하게 다르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영양정보

 

 

 

 

 

박스 당 12 봉지가 들어가 있으며 총칼로리로는 1,644kcal 개당 137kcal이네요!

아무래도 초코파이라 영양성분 함량은 조금 부답스럽긴 하네요!

 

 

 

보스톤  크림 파이

 

 

 

 

은색 비닐 포장지로 낱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디자인이 그냥 깔끔하네요. 

 

 

 

보스톤 파이 비주얼

 

 

 

 

 

비주얼은 우리가 흔히 아닌 초코파이입니다. 그러나 크기는 조금 작고 무게에서 확실히 가벼운 느낌이 납니다.

진한 슈크림 냄새가 진하게 나는 게 괜히 던킨에서 만든 게 아니더라고요!

 

 

 

 

 

 

빵 사이에 바바리안 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으며, 비주얼이 너무나 먹음직스러웠습니다.

맛은 기존 초코파이들과 완전히 다른 맛으로 크림 맛이 확실히 독특하면서 특색 있습니다. 

초코맛보다 크림향이 더 강한 맛으로 바바리안 크림이 이런 거구나 재미를 느끼며 맛있게 먹었네요~

 

 

 


 

총평

여타 다른 초코파이류 과자들과 맛이 확실히 달라 
새로운 맛을 느끼고 싶은 분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생각보다 호불호가 꽤 있을 거 같으며 초코보다 크림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은
많이 좋아하실 거 같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