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CU편의점 디저트 추천 라라스윗 저당 생크림롤 내돈내산 솔직 후기

by 수달로그 2024.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 포스팅해 볼 것은 CU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라라스윗 저당 생크림롤'입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포장 상태 및 가격

 

 

 

 

라라스윗에서 저당 아이스크림에 이어 출시한 저당 생크림롤이 나왔습니다!

'저당'이라는 단어가 눈에 확 들어오는 게 생크림롤을 먹으면서 조금이나마 죄책감을 줄이고자 

한 번 구매해봤습니다. 블루 색상의 포장지도 깔끔하면서 폰트도 이쁜 게 느낌 있네요!

 

 

 CU편의점 기준 가격  

3,100원

 

 

크기와 양에 비해 조금 비싼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멤버십 할인을 받고 나면 2천 원 후반대면

나름 괜찮은 가격대가 아닌가 싶습니다! 카페 가서 롤 케이크 주문하면 5~6천 원씩 하니깐요.

 

 

제품 특징

 

 

 

 

동물성크림 33% 함류로 진한 생크림 맛을 느낄 수 있을 거 같네요.

개인적으로 크림은 식물성보단 동물성크림이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생크림이 함유된 제품으로 냉장보관을 해주셔야 합니다~ 

 

 

 

영양정보

 

 

 

 

칼로리는 237kcal 

당류 2g으로 저당이 포인트다 보니 칼로리도 그만큼 줄어든 게 아닌가 싶네요.

케이크 한 조각에 300kcal 못 미치면 굉장히 이득인 거 같아요~ ㅎㅎ 

나머지 영양성분도 골고루 함유되어 있네요.

 

 

 

제품 비주얼

 

 

 

 

포장지를 걷어내면 플라스틱 용기에 딱 알맞게 담겨있으며, 위아래 커버 용지가 써져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굉장히 신경을 쓴 듯한 제품으로 편의점에서 파는 간단한 디저트임에도 고급진 느낌이 들었어요~

 

 

 

 

 

 

빵 자체가 사이즈 맞게 들어가 있다 보니 손으로 집어서 먹기 조금 힘들었습니다.

먹다가 빵이 으스러졌네요..ㅎㅎ  웬만하면 포크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요즘은 역시 웬만한 카페 디저트보다도 편의점 디저트 상품들이 퀄리티 및 맛이 전혀 뒤처지지 않네요.

빵 전문점에서 파는 롤케이크보다도 맛있었어요!!

빵과 크림의 조화가 너무 알맞으며 동물성 크림 특유의 진한 맛과 촉감이 풍미를 한 껏 끌어올리네요~

 

 

 


 

 

총평
맛, 퀄리티, 상품성 등 자주 생각날 거 같은 제품입니다.

다만 3천 원 가격대로 편의점에서 웬만한 디저트들을 
비슷한 가격대에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고민은 될 거 같네요..
그래도 생크림롤을 맛있게 즐기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