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과자 추천] 홈런볼 소금우유크림맛 내돈내산 후기

by 수달로그 2024. 5.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편의점 탐방 중 홈런볼 신메뉴가 나온 거 같아 바로 구매해 봤어요~ 

개인적으로 홈런볼을 너무 좋아하지만 가성비가 떨어져 자주 안사먹곤 하는데 오랜만에 먹고 싶더라고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포장 디자인 & 가격

 

 

 

초록색(초코맛) 디자인만 보다 푸르른 색감 봉지를 보니 색다롭네요.

소금우유크림 맛으로 최근에 나온 신메뉴 같습니다! 

 

 

 편의점 기준 가격 

2,000원

 

홈런볼 초코맛은 1,700원 정도 하는데 그보다 몇 백 원 가격이 더 나가네요. 

왜 더 비싼지 의문이네요.. 신메뉴라 그런가.. 

아무튼 별다른 행사도 없고 제 값 주고 구매해 봤어요~ 

 

 

 

 

제품 특징 및 영양정보

 

 

 

 

 

우유 11%, 정제소금 0.28% 함유돼 있으며, 우유맛이라 그런지 지방 함량이 꽤 높네요!

칼로리는 270kcal로 한 봉지 먹기에는 부담 없는 칼로리라 생각 듭니다.

 

 

 

제품 비주얼

 

 

 

 

우리에게 너무나 익숙한 모습의 과자네요. 속 내용물만 달라졌지 전체적인 과자 형태 모양은 그대로입니다!
정말 한결같은 양과 냄새! 변함이 없어 좋네요...ㅎㅎ

 

 

 

소금우유맛

 

 

 

 

속 안에 우유크림이 잔뜩 들어가 있네요. 식감은 역시나 좋고요 크림의 부드러움과 빵 특유의 식감이 너무나 

잘 어울려 계속 들어가는 중독적인 맛입니다.

소금이라길래 단짠이 강할 줄 알았으나 생각보다 짠맛은 덜했어요. 살짝 끝맛이 나긴 했지만 약했습니다.

저는 오히려 그 부분이 더 좋다고 생각 드네요!

 

 

계속 먹으면서 과거 홈런볼 맛과 매우 비슷해서 검색해 봤는데 홈런볼 저지방 우유 맛과 정말 동일한 듯합니다! 

잠시 잊고 있었는데 이렇게 마주치니 좋더라고요. 초코 맛보다 우유크림맛도 나쁘지 않고 중독적이면서 

물리지 않아 너무 좋아요. 앞으로 소금우유 홈런볼 자주 찾을 거 같네요~ 

 

 


 

 

 

총평

홈런볼은 초코맛이지만 우유크림맛도 나쁘지 않고
오히려 저는 더 좋았습니다! 
중독적이면서 물리지 않고 뒷 맛이 좋아 계속 들어갔어요.
홈런볼 좋아하시는 분들 꼭 사서 드셔보셨으면 합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