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GS편의점 신상 치키차카초코 찰깨크림빵 솔티밀크 직접 사 먹어 본 후기

by 수달로그 2024. 5.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것은 '치키차카초코 찰깨크림빵'입니다.

빵 사러 편의점에 방문했는데요. 이 놈이 보여 바로 구매해 봤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포장 디자인

 

 

 

 

이번에 GS에서 치키차카초코 브랜드와 콜라보한 신제품인 거 같아요.

어디서 많이 낯이 익었는데 알고 보니 찰깨빵과 파이 등의 디저트로 유명한 프랜차이즈입니다!
그래서 더더욱 기대가 되는 이번 신제품 메뉴입니다~ 

 

 

 GS편의점 기준 금액 

3,000원 

(행사로 인해 현재 2,700원에 판매 중)

 

 

디자인 및 제품 특징

 

 

 

 

디자인으로 앙증맞으면서 깜찍하니 귀엽네요~ 

치키차카만의 색상과 캐릭터가 주를 이루는 게 보기 좋으면서 구매욕을 자극하니 디자인입니다.

 

 

제품은 냉장보관이며 우유크림, 식물성크림, 생크림 등 다양한 크림이 함유되어 있네요. 

정제소금도 들어있는데 솔티밀크 맛이 낯설어 궁금하긴 하더라고요~ 

 

 

영양정보

 

 

 

 

칼로리는 196kcal 
당류 8g 
지방 8g 
단백질 3g

 

 

~등등 다양하게 영양성분이 포진되었으며 특히 저는 구매 이유 중 하나인 200도 안 되는 칼로리인 게 가장 컸습니다!
밤늦게 야식으로 먹기 헤비 하지 않으면서 적당한 거 같아 구매했네요~  

 

 

 

깨찰 크림빵

 

 

 

포장지를 뜯으면 플라스틱 용기에 앙증맞은 깨찰빵이 들어가 있습니다~ 

그런데 생각한 것보다 크기가 좀 작아서 당황했네요..ㅎㅎ

깨찰빵 특유의 고소한 냄새가 일단 확 나는 게 후각적으로 좋습니다.

 

 

 

 

 

 손으로 반을 쪼개서 안에 크림 비주얼을 보여드리려 했다가

깨찰빵 쫀득한 반죽으로 인해 이도저도 안되게 빵가루만 흘렸네요ㅎ; 

 

 

 

 

 

한입 베어 물고 나니 확실히 냉장에 안에 크림의 수분감으로 인해 깨찰빵의 겉바속촉은 느낄 수 없었으나

굉장히 쫀득하니 마치 찹쌀떡을 먹는 식감입니다. 

맛 자체는 우리가 흔히 아는 깨찰빵 맛이 나네요! 

 

크림은 넉넉하게 들어있으며, 솔트밀크답게 단짠단짠스러우면서 약간 오묘한 크림입니다. 

비슷한 맛이 떠오르는 게 없이 처음 먹어본 듯한 맛인 게 매력 있으면서 왜 여기 안에

솔트밀크를 넣었는지 알겠더라고요! 

깨찰빵의 고소함과 단짠의 합이 잘 맞는 게 디저트로 먹기 너무 좋네요~ 

 

 

 


 

 

 

총평

가격, 맛, 크기, 퀄리티 등 후식으로 제격인 디저트입니다!

다만 호불호가 의외로 좀 생길만한 식감과 맛일 거 같네요

깨찰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좋아하실 거 같아요~ 

보편적인 생크림빵 생각하시고 구매하시면 조금 당황하실 거예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