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군것질

오리온 신상 과자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 먹어본 솔직 후기

by 수달로그 2024. 5.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간식은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입니다.
얼마 전 야구장에서 맥주 안주로 먹은 적이 있었는데요 
그때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에 재차 구매하러 편의점에 방문했습니다.
솔직 담백한 과자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 

 

 

포장 디자인

 

 

 


멕시칸 타코가 생각나는 비주얼에 포장지입니다. 
색감부터가 정말 나쵸스러워 호감입니다! 

 


 편의점 기준 가격 
1,700원

 

 

 

특징 및 영양정보

 

 

 


찍먹 나쵸로 치폴레마요소스가 들어가 있네요! 
칼로리는 378kcal으로 나쵸 과자치곤 높지 않은 거 같아요.
대부분 나쵸과자는 5~600 kcal에 육박하는 데 이 맛은 덜해서 좋네요.

 

 

 

내용 상태

 

 

 

 

오픈하자마자 드는 생각이 왜 칼로리가 300밖에 안되는지 알겠더라고요 
양이 너무 적은 느낌이 듭니다.. 치폴레 소스 때문에 과자가 조금 묵직했던 거 같네요.

 

 

 

나쵸칩

 

 

 

 

소스가 들어가 있어서 간이 안된 나쵸칩이 있을 줄 알았는데
상큼 고소한 사워크림 시즈닝이 첨가된 나쵸칩으로 짭짤한 게 굳이 소스를 안 찍어도 너무 맛있습니다! 

 

 

 

치폴레 마요소스

 

 

 

 

 

 

 

치폴레 마요소스는 정말 매콤, 부드러운게 나쵸랑 굉장히 잘 어울리네요.
사워크림 나쵸를 먹다 물리면 치폴레 마요소스의 매콤함이 느끼함을 잡아주니 밸런스가 너무 좋습니다.
의도하신 건지 모르겠지만 나쵸 사이즈가 소스통 규격이랑 딱 맞아 찍어먹기도 편했습니다.

 

 

 


 

총평

나쵸&소스 조합이 너무 잘 맞으며 웬만한 나쵸 과자 시리즈보다 맛있는 거 같습니다.
매콤달달짭잘한 맛이 전부 들어가 있는 게 맥주안주로 최고가 아닐 듯싶습니다.
이 과자 할인 행사 있으며 집에 쟁여놓을 예정입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