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림 대학동 고시촌 맛집] 삼봉 김치찌개 내돈내산 혼밥 후기

by 수달로그 2024. 3.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해 볼 맛집은 대학동 고시촌 식당가에 위치한 '삼봉'입니다.

혼밥 할 수 있는 곳을 서성거리다 발견하여 방문해 봤네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매장 위치

 

 삼봉 신림본점 
ㅇ주소 : 서울 관악구 호암로 24길 63 분창학당독서실
ㅇ영업시간 : 일~토 10:00~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ㅇ 번호 : 02-888-7007 

 

 

매장 내부

 

 

 

매장은 꽤 넓었으며 1인 혼밥석부터 4인석까지 다양합니다.

주변 특성상 혼밥 할 수 있게 잘 되어 있는 거 같아요.

 

 

 

오픈 주방

 

 

 

 

주방은 오픈 형태로 청결 상태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메뉴판

 

 

 

 

메뉴는 김치찌개와 돼지숯불구이, 고등어 백반 이렇게 있어요.

가격대가 8~9천 원으로 나쁘지 않네요. 고기, 참치, 소시지로 나뉘어 있어서 정말 많이 고민됐지만

저는 약간 부대찌개 느낌을 내고 싶어 햄소시지 김치찌개로 주문했습니다!

 

 

 

 

안내문

 

 

 

 

테이블마다 가스레인지가 설치되어 있어서 끓이면서 드시면 됩니다!

안내문 보시면 인원수대로 주문 시 공깃밥과 라면사리가 무한제공이라고 하시네요!

달걀프라이는 인당 하나네요.

 

 

셀프 시스템인 가게이다 보니 테이블마다 편의상 모든 게 세팅되어 있는데 

조금 비위생적인 느낌이 들어 아쉬웠네요..ㅠ

 

 

 

셀프 코너

 

 

 

 

라면사리와 쌀밥은 셀프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찬 코너도 따로 있으니 눈치 안 보면서 맘 껏 이용하면 될 거 같아요! 

 

 

 

 

 

 

 

계란프라이는 셀프로 직접 구워드셔야 합니다.

날계란에 프라이팬까지 굽기 편하게 다 세팅되어 있어서 가스 불만 키고 계란만 투하하시면 돼요~ 

 

 

 

밑반찬

 

 

 

 

 

밑반찬은 간단합니다.

김치, 양파절임하고 센스 있는 체다치즈 1/2쪽 나오네요.

 

밥은 큰 접시에 나와서 덜어먹기 좋네요. 밥 말아먹기도 딱 좋았습니다.

 

 

 

햄소시지 김치찌개 1인

 

 

 

 

1인 냄비가 끓자마자 라면 사리를 넣어서 허겁지겁 먹었네요.

다양한 소시지에 어묵, 떡사리, 당면사리 등 생각보다 다양하게 들어가 있었습니다.

 

 

육수가 진하며 묵직한 맛에 김치찌개입니다. 제 입맛에는 조금 짰지만 테이블마다 육수 통이 있어서 넣으시면 됩니다.

확실히 햄소시지가 들어가다 보니 부대찌개 먹는 느낌이 나네요.

기본기를 딱 갖춘 김치찌개 맛으로 호불호 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맛입니다~ 

 

 


 

 

총평
공시생이 혼밥 할 수 있는 최적화된 장소라 생각 듭니다.
9천 원으로 한 끼 배부르게 김치찌개를 드시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