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림/난곡 떡볶이 맛집 두꺼비 휴게실 분식 내돈내산 배달후기

by 수달로그 2024.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가게는 신림/난곡동 부근에 위치한 '두꺼비 휴게실' 입니다.

분식이 생각나 배달 어플 검색 도중에 발견했네요.

솔직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가게위치

 

 

 두꺼비 휴게실 
ㅇ 주소 : 서울 관악구 법원단지길 25
ㅇ 영업시간 : 월~금 11:00 ~ 21:00 // 일 11:00 ~ 18:00 (※매주 토 정기휴무) 
ㅇ 번호 : 0507-1316-5223

 

 

 

배달 구성 및 가격(10,000원)

 

 

 

 

만 원의 행복 세트 메뉴 구성으로 1인이서 먹기 좋은 세트로 정말 혜자스러운 메뉴입니다.

1인 가구 분들에게 더할 나위없는 메뉴 구성이네요~ 

 

포장은 동네 분식집 감성으로
고급지지도 저렴해보이지도 않게 딱 동네 분식집스럽게 포장되어 나오네요.
만 원이라고 믿기기 어려울 정도의 양과 비주얼입니다.

 

 

순대 비주얼

 

 

 

 


순대는 내장불포함으로 세트에만 없고 따로 주문시 내장도 같이 나옵니다!
순대는 특별한 맛까지는 아니지만 웬만한 프랜차이즈 찰순대 견줄 정도로 나쁘지않습니다!

 

 

 

떡꼬치

 

 

 


떡꼬치는 아무래도 배달 주문을 했다보니 살짝 식었고  양념이 비닐봉지에 묻어 나오다고니 비주얼은 조금 아쉬웠으나, 맛은 정말 좋습니다.


옛날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는 떡꼬치 그 자체네요.
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너무 맛있더라고요!!
떡도 굉장히 쫄깃하며 양념도 강하지 않은게 매콤달달 정도가 호불호없을 맛 입니다.

 

 

떡볶이
1인 분

 

 

 

 

 

 

떡볶이는 국물 떡볶이로 양념소스가 굉장히 많아 이거는 숟가락으로 퍼먹어야 제대로입니다.
계란 하나도 넣어주시면서 어묵도 고급어묵이 들어가있는 거 같아요.
일단 양은 혼자먹기 힘들 정도로 양이 많네요.
맛은 달달함보단 후추와 고춧가루의 매콤함이 확올라오는 맛으로 살짝 입안이 얼얼할 정도의 맵기입니다.

 

 

 

튀김(김말이 + 고구마)

 

 

 

 

 

김말이, 고구마 튀김을 선택했는데요.
크기와 크리스피한 비주얼이 엄청났습니다.


추가구매시 튀김 1개가 1,500원으로 조금 비싼감이 있었는데 수긍가는 가격대였습니다.
요즘 웬만한 분식집에서 보기힘든 크기로 기성품이 아닌 확실히 가게에서 수제로 만든티가났습니다.

 

 

 

 

 

바삭함은 엄청났고요 크기가 크다보니 먹는재미는 물로 맛도 괜찮았습니다. 떡볶이 국물도있지만 간장에 찍어먹는 맛도 좋네요. 맛있는튀김 역시 간장이 아닌가 싶네요~
개인적으로 이 집은 분식세트중 튀김이 가장 맛있는거 같네요!!

 

 


 

 

총평


왜 배달이 많고 후기가 좋은 지 알거같네요.
요즘 분식집가서 골고루 다먹고싶으면 만 중후반대가 드는데 여기는 단 돈 만원으로 그것도 배달로도 즐길수있다니 굉장히 메리트있는 가게 같네요!!
동네에 있었으면 자주 갈법한 최고 가성비 분식집이네요~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