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림 샤브샤브 맛집] 두둑한샤브칼국수 솔직담백후기

by 수달로그 2024.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신림역 부근에 위치한 '두둑한 샤브칼국수'입니다.

꽃샘추위로 인해 몸을 녹이고자 따듯한 국물 요리를 찾다가 방문해 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두둑한 샤브칼국수 
ㅇ 주소 : 서울 관악구 신림로 64길 17 한서빌딩 1층
ㅇ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10)
ㅇ 번호 : 0507-1313-3949
ㅇ 기타 : https://blog.naver.com/keun8262 

 

 

 

매장 외부

 

 

 

 

지하철 2호선 신림역 7번 출구로 나오신 뒤 르네상스 쇼핑몰을 끼고 골목길로 살짝만 들어오시면

바로 보이십니다! 역과 가까우니 접근성이 너무 좋네요.

 

 

 주차 

 

주차 경우 매장 앞에 2~3대 정도 주차 가능합니다.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굉장히 밝고 쾌적하니 좋네요.

좌석 또한 굉장히 많고요 생각보다 매장 규모가 있는 편입니다.

 

이른 저녁시간대 방문해서 그런지 그렇게 손님이 많지는 않았지만

다 먹을 때쯤은 손님이 많이들 찾아오시더라고요!

그만큼 동네에서 유명한 샤브집인 거 같아요.

 

화장실은 매장 내부에 있습니다.

화장실 또한 굉장히 깔끔하네요.

 

 

메뉴판

 

 

 

 

메뉴 구성 굉장히 깔끔합니다!

기본으로 소고기 샤브칼국수 한 가지 있고요 얼큰/시원 육수만 고르시면 됩니다.

다른 샤브집 가면 수많은 샤브샤브 세트가 있어서 복잡하고 고민되는데 이 집은 단일메뉴니 좋았습니다.

 

저희는 소고기와 각 종 사리들이 추가돼서 나오는 (1인) 15.0 짜리 주문했습니다.

고기 2배에 만두, 어묵 사리등이 더 나오는데 1인 당 4천 원 추가면 메리트 있다 생각되네요!

혼밥 하시는 경우에는 1,000원 추가된다고 하니 참고해 주세요! 

 

 

주류 및 설명서 

 

 

 

 

메뉴판 뒤편에 주류가 있네요. 그리고 먹는 방법이 상세히 기재되어 있으며 이 집 또한 영수증 리뷰 이벤트 

진행 중이니 많이들 참여해 보세요~ 

 

 

세트 구성 & 밑반찬

 

 

 

 

 

저희가 주문한 샤브 메뉴들이 전부 나옵니다. 칼국수, 볶음밥도 미리 다 세팅해 주시네요! 

굉장히 정갈하면서 깔끔하네요 이 집.

 

그리고 이 집은 겉절이랑 절인 무가 밑반찬으로 나오는데 이게 너무 맛있어서 

셀프로 여러 번 갖다 먹은 거 같아요! 

다른 손님분들도 밑반찬을 굉장히 자주 찾으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겉절이 김치도 따로 판매하고 계시더라고요! 

 

 

 

 

 

 

 

 

숙주나물, 청경채, 미나리, 꼬치어묵, 배추, 떡사리, 만두사리, 각 종 버섯들 알차게 나옵니다! 

고기도 2배 많은 걸 주문해서 그런지 부족함 없이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보통 기본을 주문하면 고기가 많이 부족해 추가 주문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그런 고민 없이 이걸 주문하면 될 거 같네요! 

 

 

 

육수(시원)

 

 

 

 

얼큰이 아닌 시원한 육수를 택했습니다. 

육수를 인덕션에 올려주셔서 끓으면 본인들 기호에 맞게 재료들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샤브집은 기본적으로 육수가 가장 중요한데 시원하니 이 집만의 특제 육수같이 맛나네요.

자극적이지 않으며 속이 풀리는 담백하고 깔끔했습니다!

 

찍어먹는 소스로는 와사비 간장 소스와 칠리소스 2가지 있습니다!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ㅎ

 

 

 

칼국수 & 볶음밥

 

 

 

 

샤브샤브에 필수 코스인 칼국수와 볶음밥! 

모두 셀프로 해 드시면 됩니다! 어렵지 않으며 직원분 눈치 안 봐서 더 좋더라고요.

 

칼국수 면 굉장히 쫄깃하면서 밥 또한 날계란을 같이 투하해서 볶아먹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여기에 겉절이 김치 곁들이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야채랑 고기 먹을 때만 해도 배가 덜 찬 기분이었으나 면과 밥을 먹으니 확실 배부르네요..

 

웬만한 성인남성분들도 배불리 먹을 수 있는 알맞은 양이 나오는 듯해요! 

 

 

 


 

총평

맛, 가격, 분위기, 퀄리티, 청결 및 친절도 어느 하나 흠잡을 데 없이 
저에게 딱 맞는 맛집이었습니다.
모든 게 깔끔하니 주변 지인들과 동행해서 자주 방문할 거 같네요.
너무나 만족스러운 한 끼였으며 신림역 부근에서 
든든한 밥 한 끼 생각나시면 꼭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