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2호선 봉천역 맛집] 봉이돈까스 냉모밀 우동 솔직담백후기

by 수달로그 2024. 4.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봉천역 부근에 위치한 '봉이돈가스' 가게입니다.

돈까스& 메밀이 너무 먹고 싶어 방문해 봤는데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봉이돈가스 
ㅇ 주소: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754
ㅇ 영업시간 : 11:00 ~ 21:00 (매달 2,4번째 금요일 정기 휴무)
ㅇ 번호 : 02-877-7009

 

 

 

매장 외부

 

 

 

 

 

매장은 봉천역 2호선 1번 출구에서 약 200m 거리에 있고요, 시장 들어가는 골목길에 위치했습니다.

엄청 뽐내지 않은 간판에 주변 느낌이 맛집 같은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네요.

 

 

 

 

영업시간 및 주차장 정보

 

 

 

 

골목길에 위치했다 보니 주차장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셔야 될 거 같아요!!

주변에 관악초등학교 공영주차장은 있으니 차량 가지고 오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영업시간은 

매일 11 ~ 21시 영업이고요 

둘째, 넷째 금요일은 정기휴무네요~

 

 

 

매장 내부

 

 

 

 

 

매장은 꽤 넓었으며 좌석 테이블 또한 10개가 넘어 웨이팅 걱정은 없네요.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면서 밝은 분위기가 되게 좋았습니다~

 

 

 

셀프바

 

 

 

 

드시다 밥 부족하시면 더 먹을 수 있게 셀프로 운영되어 있네요. 

 

 

 

메뉴판

 

 

 

 

이 집은 세트메뉴로 유명한데요. 1,500원만 추가를 하면 모밀or우동이 함께 나오는 세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단품이 9.0 세트가 10.5 이건 무조건 세트로 주문해야 이득인 거 같네요..ㅎㅎ

 

돈까스, 치킨가스, 생선까스, 치즈돈까스가 주메뉴로 

냉모밀, 유부우동 면 요리등도 판매 중입니다. 

메뉴가 많지 않고 딱 돈까스 가게에서 필요한 메뉴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거 같아 좋네요~ 

 

 

 

가게 특성

 

 

 

포장, 배달, 계좌이체, 와이파이 등 보기 좋게 벽면에 부착되어 있네요.

봉이돈가스 가게 정보도 남겨있습니다.

 

 

 

 

 

 

벽면에 여러 장의 포스트잇이 부착된 게 맛집의 흔적이 아닐까 싶네요.

많은 이들이 왔다간 내용 보는 재미도 있고 좋네요~ 

 

 

밑반찬

 

 

 

 

주문하면 깍두기 통을 하나 주십니다. 

양에 맞게 적당량 덜어서 드시면 됩니다~

 

 

양념돈까스

 

 

 

 

먼저 나온 양념 돈까스 일단 비주얼이 영롱하니 먹음직스럽네요.

양념소스는 일반 기성품 맛이 나는 치킨 양념소스 맛입니다. 

돈까스도 평범한 느낌으로 나쁘지 않았지만 기름이 많이 머금고 고기는 두툼하니 좋으나

바삭함이 떨어지며 튀김옷이 너무 분리되는 느낌이 들어 조금 아쉬웠습니다..ㅠㅠ

 

 

 

양념돈까스&모밀 세트

 

 

 

 

뒤이어 냉모밀을 내어주십니다. 일단 용기 크기에 깜짝 놀랐습니다.

세트는 보통 곁들일 정도로 조그마한 그릇에 나오기 마련인데 메인메뉴같이 

엄청난 양의 냉모밀입니다.

대파, 김가루 등 야무지게 올려주시면서 살얼음이 있는 육수가 굉장히 시원하면서 깔끔합니다!

웬만한 냉모밀 가게만큼 괜찮았고요 1,500원만 추가하면 먹을 수 있는 게 무조건 주문해야 될 거 같아요!!

돈까스가 느끼할때쯤 모밀이 느끼함을 싹 잡아주는 게 둘의 조화는 역시 너무 잘 맞네요. 

 

 

 


 

 

총평

사장님께서 굉장히 친절하시고 매장 자체가 너무 정겨워 

동네에 있었으면 하는 맛집입니다.
가성비는 정말 최고로 저 양과 맛을 10,500원에 즐길 수 있다니 행복했습니다.
저는 돈까스 보다 모밀이 더 좋았네요.
다음에는 치즈돈까스와 우동을 주문해서 먹어보렵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