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림 24시 설렁탕 맛집] 구수옥 설렁탕 갈비탕 내돈내산 방문후기

by 수달로그 2024. 3.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 볼 맛집은 신림과 봉천역 사이에 위치한 '구수옥설렁탕' 가게입니다.

오래간만에 갈비탕이 생각나 방문해 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위치

 

 구수옥설렁탕 
ㅇ 주소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674 1층 구수옥설렁탕
ㅇ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연중무휴 (브레이크타임 : 16:00 ~ 17:00)
ㅇ 번호 : 02-883-8860

 

 

외관 및 주차정보

 

 

 

 

큰 길가 대로변에 가게가 위치해 있습니다.

가게 앞 3대가량 주차 가능하고요 주차장 건물 뒤편에도 따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다네요!  

생각보다 주차공간이 꽤 있어서 자가용 가지고 이용하기 편리하네요~ 

 

 

 

 

매장 내부

 

 

 

 

이른 점심시간대 방문해서 손님은 별로 없이 한적해서 좋네요.

매장은 꽤 넓고 쾌적하면서 깔끔했습니다. 24시간 운영하는 가게라 믿기 힘들 정도로 매장 느낌이 좋았습니다!

테이블 수가 많았으며, 단체로 이용하기에도 무리가 없어 보이네요.

 

 

 

메뉴판

 

 

 

 

매장 내 벽면에 메뉴판이 있습니다.

설렁탕, 갈비탕, 해장국 뚝배기 요리부터 수육, 갈비찜, 냉면 등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면서 알찼습니다.

설렁탕을 전문으로 하는 집에 필수적은 메뉴들은 다 있는 거 같아요! 

저희는 갈비탕에 왕만두(소)를 주문했습니다.

 

 

 

밑반찬

 

 

 

 

주문과 동시에 반찬통 용기를 가져다주십니다.

겉절이 김치와 깍두기, 그리고 파 이렇게 나오네요.

 

파는 보통 부족해서 조금 아쉬운데 이렇게 푸짐한 게 용기에 나오니깐 맘껏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겉절이 김치와 깍두기 맛을 보니깐 맛집인 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서 여러 번 리필해 먹었네요!!

 

 

 

갈비탕 16,000원

 

 

 

 

다음으로 바로 나온 갈비탕! 이 집은 설렁탕이 메인 같지만 갈비탕이 너무 먹고 싶어 주문했네요!

자그마한 갈빗대가 여러 개 들어가 있으며, 국물이 굉장히 깔끔하니 전형적인 맛있는 갈비탕 육수입니다.

 

안에 당면하고 싱싱한 버섯들 먹는 재미와 식감이 좋네요. 다만 고기가 조금 저한테 질긴감이 있어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겨자소스 찍어서 김치랑 곁들여 먹으니 맛있네요!

 

 

 

 

고기만두

 

 

 

 

이어서 나온 고기만두(소) 4조각

김치, 고기 반반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만두는 일반 기성식품을 찐듯했고요 흔히 아는 고기만두 생각하시면 됩니다!

조각 당 1,500원이라니 만두가격 참 많이 올랐네요..ㅠ

 

 

 

 


 

 

총평

메뉴 구성, 영업시간, 청결함, 맛 전반적으로 만족한 한 끼였고요
다음번에는 설렁탕 먹으러 찾을 거 같네요!
주차 공간도 있으니 설렁탕으로 외식 예정이신 분들은 이 집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걸 적극 추천 드립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