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대방삼거리역맛집] 기계우동 솔직 후기 갑니다 !

by 수달로그 2020. 5.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해볼 맛집은요 신대방역이 아닌 신대방삼거리역!! 에 위치한 

비 오는 날 & 해장으로 제격인 기계우동집 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내용을 전달해보겠습니다~

 

 

 

 

< 가게 정면 > 

 

 

 

신대방삼거리역 2번 출구로 나오신 후

도보로 3분 정도 걸으시면 

건너편에 눈에 잘 보이실 겁니다!! 

간판부터 매장 외관을 보시면 연륜이 느껴지는 가게입니다 ㅎㅎ 

 

 

 

 

< 메뉴판 > 

 

 

차림표 보시면 간단하죠?

(곱빼기)를 해도 추가 \500 밖에 안 해요!!  

일반우동에 비해 역시나 기계우동이 저렴하네요! 단돈 4천 원!! 

다른 기계우동집에 비하면 적정 가격대인데 

요즘 시대 5천 원 이하에 한 끼 할 수 있으면 무조건 저렴하다고 생각해요 ~

저희는 우동 2개 주문했어요~ 

짜장도 하나 하고 싶었는데,,, 2차로 온 거라 해장하자 해서 국물로,,, 

다음번에 꼭 짜장 시켜보게요!! 

 

 

 

< 가게 내부 >

 

 

< 가게 내부 >

 

 

일렬로 돼있는 테이블부터가 옛스럽죠? 

주방 사장님과 마주 보고 소통할 수 있어서 더더욱 정감 가고 좋네요 ㅎㅎ

화장실은 가게 내부에 없습니다ㅠ  

혼자서 혼밥 하기도 너무나 좋아요 !! 혼밥 잘 못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 우동 > 

 

 

나오는 반찬으로는 딱 하나 깍두기!! 

비주얼 보면 딱 기계우동느낌나네요 ㅎㅎ 

김가루 + 튀김가루 + 고춧가루 + 쑥갓 + 파송송 

불변의 진리인 재료들이죠!  

깍두기 맛은 평범하네요 ㅎㅎ

 

 

 

 

 

 

 

국물 정말 시원합니다! 

상세하게 설명드리고 싶은데 뭐라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 

면발만 다른 휴게소 우동느낌?? 

면발은 주문과 동시에 기계서 뽑으셔서 탱탱하니 호로록 잘 넘어갑니다 ㅎㅎ 

 

 

 

 

 

 

●총평 

다른 기계우동과 비교해보면 맛은 상위클래스 인 거 같아요 
가격은 딱 적정한거 같습니다!! 기계우동을 좋아해서 오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보통 저렴하니 간단하게 한 끼 하고 가자 하는 경우가 많은데 5천원이면 조금 고민될 거 같아요 !!
양도 부족함이 없는데 남성분은 곱배기 시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비오는 날 혹은 숙취있는 날 같은 경우 우동이 땡기는 경우가 많은데 웬만한 우동가격은 6~7천원 정도하는데 
4천원에 큰행복을 누릴 수 있다니 동네 주변에 이러한 기계우동맛집이 존재한다는 게 크나큰 축복인 거 같아요 
너무 부러웠습니다 ㅠㅠ


※ 위에 모든 내용은 주관적인 견해임을 밝힙니다.

 

 


 

 

○ 전화번호 : 02-821-9397

○ 가게 위치 :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4길 140

○ 영업시간 : 매일 11:30 - 05: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