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신림 맛집] 신림24시 최란 쭈꾸미 솔직담백한 방문후기!

by 수달로그 2020. 5.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 수달로그 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 해볼 맛집은요 

쭈꾸미가 그립거나 보고 싶을 땐 직접 만날 수 있는 최란 쭈꾸미집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 최란 쭈꾸미 가게 위치 > 

신림역 8번 출구서 부터 도보로 5분 정도에 위치했습니다 

쭉 걷다가 처음 보이는 신호를 건넌 다음 바로 왼쪽에 있어요! 

역이랑은 가까운거 같아요 

※주차 공간 있음

※화장실 가게 외부에 위치 ( 깔끔하다 ) 

 

 

 

< 매장 내부 >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내부 규모에 놀랐습니다! 

탁 트인 느낌이 들면서 쾌적한 기분이 들어서 첫인상은 매우 좋았어요 !! 

천장도 높고, 주방도 오픈형식이며 TV가 크게 2대나 있어서 매장 분위기는 제 기준에서 합격이었어요 !!

 

 

 

 

< 메뉴판 >

 

 

메뉴판은 간단합니다 

크게 쭈꾸미 vs 생삼겹 이 두가지 중에 고르면 될 듯해요 

쭈꾸미 볶음과 쭈꾸미 철판 차이가 궁금하실 수 있는데 

볶음은 주방에서 즉석에서 조리돼서 나옵니다

철판은 생 쭈꾸미가 눈앞에서 구워지는 모습을 보실 수 있구여 

가격이 5천 원이나 차이가 나서 갈등을 많이 했다 그래도 이 집에 메인은 철판요리 일 거 같아서 

쭈쌈 철판 2인분 + 고르곤졸라를 주문했습니다!! 

 

 

 

< 반찬 세팅 >

 

 

특이하게 테이블 하나에 가스레인지가 2개씩 있더라구요 

왜 그런지 의문이었는데 알고 보니 된장찌개를 놓기 위해서였던 겁니다!! 

보통 된장찌개는 끓여서 나와 몇 분 지나면 금방 식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여기는 그런 점이 없이 

계속 끓이면서 드실 수 있어서 손님에 대한 배려심이 돋보여 좋았어요!!! 

양배추 샐러드 + 쌈장 + 콩나물 + 된장찌개 단촐합니다 ! 

깻잎과 상추는 따로 없다고 하십니다 아쉽지만 배추에 싸 먹었습니다 ㅎㅎ 

 

< 계란찜 >

 

 

 

음식이 나오는 동시에 계란찜도 서비스로 나오더라고요!! 

서비스에도 불구하고 뚝배기 크기에 놀랐어요 

계란찜 맛은 막 특별하지는 않았어요 ㅎㅎ 기본에 충실한 맛입니다! 

된장찌개는 된장 맛이 진하지 않은 연한 스타일입니다. 

조금 애매한 맛이었어요..

 

 

 

< 쭈삼 철판 >

 

 

 

드디어 나온 메인 요린 주꾸미 삼겹(2인)!!

각종 야채와 곁들여 나와 색감이 이쁩니다!! 일단 겉보기에 신선해 보여서 식욕을 더욱 자극시킵니다

근데 가격에 비해 양에 조금 실망했어요 ..ㅠ 

직원분께서 직접 해주신다고 하니 그대로 기다리시면 됩니다 ~ 

양념장은 양파에 가려져 있어요 !! 

 

 

 

 

< 고르곤졸라 피자 >

 

 

저는 식당에 고르곤졸라가 있으면 무조건 하나 추가해서 옆에 두고 먹어요 ㅋㅋㅋ

왠지 모르게 시켜야만 할 거 같은 느낌이 있는 음식들 있잖아요?? 뭔 느낌인지 아시나요 ㅋㅋㅋ 

암튼 냉정하게 평가해보자면 비주얼은 조금 징그러웠어요 저 초록색이 뭔지 궁금했는데 여쭤보는 걸 깜빡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다음부터는 절대 안 시킬 거 같네요..

냉동피자를 프라이팬에 데운느낌? 딱 그 정도입니다.. 치즈 늘어나는 것도 전혀 없고요.. 도우가 부드러워야 하는데 

딱딱한 느낌..?  가격에 비해 너무 실망입니다 ... 여기만에 색깔일지 몰라도 다른 가게와 견주어 볼 때 가격,퀄리티,맛을 보면 제 마음을 공감하실 겁니다 ㅠㅠ 

 

 

 

 

< 쭈삼 철판 볶음 >

 

 

가장 기대되는 쭈삼철판볶음!! 

엄청 매운 느낌이 아닌 달달함 반 매콤한 반 적절히 섞여 있어요

제육볶음 비슷한 거 같네요! 

저는 배불러서 볶음밥까지는 못 갔습니다..ㅠㅠ 

꼭 볶음밥까지 클리어하셨으면 합니다!! 

 

 

 

 

● 총평

가게 전반적인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보면 쾌적하면서 청결한 인상을 준다. 직원분들 또한 친절하시다.
그러나  맛을 떠나서 나오는 음식들을 보면 아직 정리가 안 된 느낌, 손님상에 내기에 완성이 덜 된 느낌이 들었다. 
몇 가지 보완을 하면 유명한 맛집으로 거듭날 거 같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 모든 글은 지극히 주관적인 견해임을 밝힙니다!!

 


 

 

 

○ 전화번호 : 02-878-9696

○ 가게 위치 :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91길 6

○ 영업시간 : 매일 00:00 - 24: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