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충남 당진 맛집] 집밥 느끼고 싶을때는 집밥으로_방문후기

by 수달로그 2020. 4.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 제가 포스팅해볼 맛집은요 충남당진에 위치한 집밥집입니다 

가게 이름 자체가 집!밥! 입니다 ㅋㅋㅋ 

심플하니 귀여워욯ㅎㅎ 자 솔직담백하게 시작해보겠습니다~!

 

 

 

 

 

< 가게 정면 > 

 

 

 

 

말그대로 가게 이름이 집밥입니다 ㅎㅎㅎ 

너무 정겹지 않나요? 아침식사도 가능하고요! 주차 물론 가능합니다!! 

시내랑 좀 멀리 떨어져있어서 우연히 가는길에 들렸습니다! 

집밥에 그 따뜻함을 느껴보고 싶어서 초이스했습니다 ㅎㅎ 

 

 

 

 

 

 

 

< 메뉴판 > 

 

 

 

 

메뉴판역시 심플하니 눈에 확 잘들어옵니다 ! 

집밥에 대표메뉴인 김치찌개 , 된장찌개 , 순두부찌개 , 청국장 이 4가지만 보고도 알수있겠죠? 

저는 너무나도 고민끝에 순두부를 시켰습니다~

아 제가 까먹구 가게내부를 못찍었습니다 ㅠ 죄송해요 ㅠㅠㅠ 

시골가게 느낌에 식당이었어요 모든테이플이 좌식형태였고요 쾌적하니 넓었어요!! 

그리고 오픈주방형태여서 또한 너무 좋았구요!!

 

 

 

 

 

 

< 순두부찌개 >

 

 

 

 

 

정갈함 그자체죠? 딱 어머니가 한상차려주신 느낌이 들었어요 ㅠ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구요 ㅠ 

반찬들 또한 오래된느낌이 전혀 안났구요 

오늘 바로 만드신 느낌이 났어요! 

모든 반찬또한 맛좋았구요! 무엇또한 어머님에 정성이 느껴졌어요!!!

순두부찌개에는 바지락이 7개정도 들어있었고요 

흔히 경험해보신 순두부맛입니다! 

 

 

 

 

 

 

< 가게 건너편 >

 

 

 

 

식사를 다하신 후에 바로 건너편에 상록초등학교가 있는데요

소화시킬 겸 학교 운동장 산책을 추천드립니다!! 

시골학교처럼 아기자기하게 이쁘더라구요 ㅎㅎ 

 

 

 

 

 

● 총평 

맛, 가격, 청결, 서비스, 신선도 등등 .. 

어느 한 점도 빠지는 부분없이 좋은 가게였던거 같아요! 

시내와 멀리 떨어져있다보니 찾아가시기는 힘드실 거 같은데 혹시나 근처를 지나가게 되면은

꼭 들려보실거를 추천드립니다!!

엄청나게 특출난 맛은 아니었지만 분위기 서울 도심에서 느낄 수 없었던 

어머님의 정성을 느낄수 있어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ㅠ..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화번호 : 041-355-3455

○ 가게 위치 :  충남 당진시 송악읍 송악로 10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