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서울대입구 맛집] 고급중식당 하이보 방문후기

by 수달로그 2020. 4.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맛집은요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 부근에 위치한 

중화요리 전문점 하이보!!! 입니다. 

솔직 담백하게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 하이보 간판 >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샤로수길 진입로에서는 도보로 2분 정도 소요된다! 

가게는 2층에 위치해 한 눈에 확 띄어서 놓칠리는 없다!! 

올라가는 계단에 간판을 보았는데 

간판에서 고급진 중화요리점이라는 느낌이 확 들었다 

 

 

 

 

< 가게 내부 > 

 

 

내부를 보시면 얼핏 보기에도 샹들리에, 테이블세팅, 의자, 화초, 색감 등을 보면  

어느 정도 감이오시죠? 

분위기가 아주 럭셔리하고 레스토랑에 온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매장 안에 룸ROOM 도 있으니 예약하시거나 식사 대접하기에 너무 좋을 거 같아요~ 

 

 

 

 

 

< 창가 뷰 > 

 

 

창가 쪽 전경입니다 

퇴근시간대라 차량이 많네요 ㅎㅎ 

눈에 띄게 멋있다는 느낌은 없지만 그래도 식사는 창가에 앉아 

밖을 보면서 평온하게 즐기는 거 아니겠습니까~? ㅋㅋㅋ

저희 주문한 메뉴로는 

삼선 짜장면 \8,000

삼선짬뽕    \11,000

유린기(small) \24,000 

입니다! 기본 짜장은 7,000원으로 요즘 짜장면 시세 생각하면 그리 비싸다고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매 번 탕수육or꿔바로우 만 시키는 거 같아 이번에는 유린기를 시켜봤어요~ 

 

 

 

 

 

 

 

< 밑반찬 세팅 > 

 

 

 

주문과 동시에 세팅을 해주시네요 ! 

역시나 깔끔하죠 ?  짜사이 나오는 거 보면 고급식당 맞는 거 같네요 ㅋㅋ

삼선 짬뽕을 시켜서 집게&가위, 간장와사비, 매운 소스도 같이 나왔네요 

 

 

 

 

< 유린기 >

 

 

 

먼저 나온 유린기!! 

유린기를 처음 들어보신분이 계실 수 있어서 잠깐 소개하자면

녹말 튀김옷을 입혀 튀긴 닭고기에 파, 마늘, 고추, 식초, 설탕이 들어간 간장 소스를 곁들인 음식입니다!

양은 생각보다 조금더 많았아요 

2인 이서 먹기에는 스몰 사이즈가 충분할 거 같아요 

3인은 좀 적구요 

맛은 입에 넣는순간 부드러움에 그냥 녹습니다.. 

닭고기의 부드러움 + 튀김에 바삭함 + 소스에 촉촉함  일품입니다 

간장 베이스 소스도 전혀 짜지도 않고 푹 찍어 드셔도 부담감이 없어요 

새싹 나물, 고추, 양파랑 곁들여서 드시면 느끼함도 전혀 없고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습니다 ㅠ 

 

 

 

 

 

 

< 삼선자장 >

 

 

 

짜장 소스는 따로나 오지만 친구가 못 참고 부워버렸네요... 

안에 자세히보시면 계란 프라이도 면위에 올려주십니다~ 

양도 적당하고 소스도 부족함 느낌도 없고 

맛은... 솔직히 말씀드리면 제가 살면서 먹어본 짜장 세 손가락 안에 꼽히는 거 같아요 

정말 맛있습니다! 면발도 탱탱합니다! 

 

 

 

 

< 삼성짬뽕 >

 

 

 

집게&가위 주신 이유가 있었네요!! 

저 큰 문어를 잘라드셔야합니다 ㅋㅋㅋ

진짜 생각보다 너무 튼실하니 문어 한 마리만 먹어도 배부르겠다 이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 

짬뽕 국물은 흠... 조금 진해서 짯어요 국물 맛은 흔히 느낄 수 있는 맛이었고요 

야채들의 식감이 좀 살아있었으면 어땟나 싶었어요 

면발의 양은 좀아쉬웠지만 문어 먹을 생각하면 푸짐한 느낌이 들었구요 

짬뽕은 생각보다 좀 평범했습니다 !! 

 

 

 

 

< 디저트 > 

 

 

 

 

거의 다 드실때쯤에 디저트를 가져다주십니다!! 

고급 중화요리집 답게 디저트도 고급지네요 ㅎㅎ,,

맛탕 같은 저거는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습니다.. 달달하니 옥수수빵 느낌이 났구요 

딸기맛샤베트는 소화가 금방 될 정도로 후식으로 제격입니다!

리필해 먹고 싶을 정도로 임팩트 있었어요 ㅎㅎ

 

 

 

 

 

 

 

●총평 

고급중식당이지만 친근한 느낌이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짜장 한 그릇만 하고 나오고 싶을 정도로 가게 분위기가 좋고

음식을 보면 느끼시겠지만 주방에 위생상태를 알 수 있을 정도로 깔끔하니 믿음이 갑니다

화장실은 가게 내부에 있는데 역시나 깔끔하구요 엘리베이터도 설치돼있구요 

맛 또한 인상깊어 코스요리를 먹어보고 싶을 정도입니다! 종업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주말에 가족단위 혹은 단체회식장소로도 너무 좋을 거 같네요 

가격대도 이 정도 가게규모나 분위기라면 적당한 가격대인 거 같구요 

아쉬운 부분을 지적하고 싶지만 .. 솔직하게 흠잡을 데가 없는 거 같네요 ,, ㅎㅎ 

빠른 시일내에 100% 방문의사가 있습니다!

아 마지막으로 주차장도 있습니다!! 

이상 수달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모든 글은 블로거의 주관적인 견해임을 밝힙니다! 

 

 

 

 

 


 

 

 

 

○ 전화번호 : 02-882-8813 

○ 가게 위치 : 서울 관악구 관악로 134 2층 (우)08791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