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맛집

[ 장승배기역 맛집 ] 여름엔 역시 막국수 '봉평메밀촌 상도점'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0. 6.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로그 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 해볼 맛집은요 여름은 막국수의 계절인 만큼 

시원한 막국수로 유명한 '봉평메밀촌' 입니다!! 

시원 솔직 담백하게 리뷰해보겠습니다! 

 

 

 

< 가게 간판 > 

 

 

이 집을 다녀간 뒤에 검색을 해봤는데 동네 맛집인 줄 알았는데

체인점이더라고요 ㅋㅋ 본점은 공릉동에 위치해 있나 봐요!!

 

 

위치

 

장승배기역 과 신대방삼거리역 거의 중간에 있어요!! 

장승배기역 4번 출구 도보 8분 

신대방삼거리역 6번 출구 도보 10분 

S-OIL 주유소 뒤편에 바로 있습니다! 

간판 색도 초록색이다 보니 눈에 확 잘 띕니다 

 

 

 

 

< 가게 내부 >

 

 

가게 내부는 한 10 테이블? 정도 있던 거 같구요 

저녁 시간대는 손님이 무척 많은데 늦은 시간에 가서 한적했어요

회전율이 좋아 웨이팅 할 일은 거의 없으실 거예요

 

 

 

 

< 메뉴판 > 

 

 

 

옆에 이런 공지가 있더라고요

여러 가지 시켜서 맛보고 싶었는데 ,,

메밀칼국수 먹으러 9월에 꼭 재방문해야겟어요,, ㅎㅎ

 

 

주문내역 ( 총 3명 )

물막국수 2

비빔막국수 1

메밀만두 반 접시 

감자 전병 1  

 

 

 

< 반찬 세팅 >

 

 

주문과 동시에 세팅! 

역시 막국수집에는 열무김치가 별미죠?  반찬은 열무김치 딱 한 가지 있답니다! 

 

 

 

 

 

< 메밀만두 >

 

< 사이드 메뉴 > 

 

 

 

가장 먼저 연이어 나오는 사이드 메뉴들 

만두피를 메밀로 만들었네요 만두 속은 우리가 아는 만두 맛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전병이 좋았어요 

바로 구워서 나와 겉바속촉을 느끼실 수 있어요 

원래 전병은 겉만 살짝 익혀서 나오지 않나요? 근데 여긴 좀 다르게 바싹 구워서 나오네요 
그런데 왜 감자 전병인지 모르겠어요 속 안에 감자가 있어서 그런 건지 

메밀 전병인 줄 알았는데 메뉴판을 다시 보니 감자 전병이라고 적혀있네요 ㅋㅋ

 

 

 

 

 

< 물막국수 & 비빔막국수 >

 

 

오늘의 주인공인 막국수들 ~

고명으로는 계란 반쪽 + 무절임 + 열무 + 김가루 올려져 있어요 

물막국수 육수는 살얼음이 동동 띄어져 있어 시원하니 동치미 육수인지 육수의 정체는 모르지만 깔끔하니 좋아요 

비빔 막국는 양념장은 역시나 강하지 않아 메밀면의 특유의 맛을 느끼실 수 있어요 

 

 

 

 


● 총평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오픈주방형태로 청결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양이 생각보다 많아 성인 남성분들도 보통시키시면 충분한 양을 느끼실 수 있어요! 
TIP. 두 분이서 오시는 경우 만두,전병도 드시고 싶으시면 막국수 곱배기 하나시킨 다음 나머지 사이드메뉴 주문하시면 
양도 충분하고 여러가지 맛볼 수 있을 거 같아요. 정말 누가봐도 양이 많았어요 
어디 한 군데 흠잡을 만한 곳이 없던 가게였던거 같아요 
요즘 같은 더운시기에 딱 알맞는 음식으로 꼭 한 번 방문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 저는 평소에 냉면같이 조금 자극적인 맛을 선호하는 스타일이라 저에게는 조금 간이 심심해서 
저는 다음번에 냉면을 먹으러갈랍니다 ㅋㅋ 
마지막으로 점심 저녁 브레이크타임시간  꼭꼭 참고바랍니다!!!!


※ 위에 모든 글은 주관적인 견해임을 밝힙니다.

 

 


 

 

○ 전화번호 : 02-824-9604

                  ○ 가게 위치 : 서울 동작구 상도로 19길 7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매일 16:00 - 16:30

                일요일 휴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