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치킨

[bhc 치킨 신메뉴] 치퐁당 후라이드 내돈내먹 후기

by 수달로그 2022. 7.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오늘은 BHC 치킨 " 치퐁당 후라이드 " 출시된 지 시간은 조금 흘렀지만

가장 최근에 나온 신메뉴인 만큼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솔직 담백 리뷰 가겠습니다~

 

 

포장 구성 및 가격

 

 치퐁당 후라이드 가격 

한 마리 ₩20,000

 

언제나 정겨운 bhc 포장박스네요ㅎㅎ

뿌링클을 자주 시켜먹지만 오늘만큼은 치퐁당 신메뉴를 주문해봤어요! 

치킨 양념소스를 서비스로 챙겨주셨고요 음료는 포장 주문을 해서 그런지 500ml 탄산음료 하나 챙겨주셨습니다!

 

 

 

치퐁당 후라이드 비주얼

 

 

치퐁당 후라이드는 의미는 새우 & 마늘 후레이크에 치킨이 퐁당!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보시다시피 후레이크가 골고루 뿌려져 있네요~ 

냄새가 기존 후라이드보다 훨씬 더 강렬하고 고소한 향이 나면서 식욕을 엄청 자극하더라고요! 

 

 

 

 

 

치퐁당 총평

새우와 마늘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간이 잘 배어 있는 후라이드를 먹는 맛이었습니다.

후레이크가 첨가돼 더욱더 바삭하며 치킨을 먹는 재미를 한 층 극대화시켜줍니다.

기존에 후라이드를 즐겨 드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만 몇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후레이크가 부스슥 떨어져 나가 따로 찍어먹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ㅠ 

새우와 마늘 향이 강하지 않아 모르고 드시는 분들에겐 그냥 후라이드 시킨 줄 아실 거 같아요..

좀 더 향이 강했으면 더욱 특색 있는 메뉴로 인식이 될 거 같아요!!

 

전반적으로 너무나 맛있었고요 역시 BHC 치킨은 실망시키지 않네요~

치킨 가격 인상을 했음에도 오히려 양과 퀄리티가 떨어지는 치킨 가게가 많은데

bhc는 변함없이 양과 질을 유지해줘서 너무나 좋네요! 다음번에 또 시켜먹을 거 같네요~

이상 수달 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