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치킨

[교촌치킨 신메뉴] 블랙시크릿 오리지날 가격 및 솔직후기

by 수달로그 2022.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제가 오늘 포스팅 해볼 치킨은 교촌치킨 블랙 시크릿입니다!

출시된 지 꽤 된 걸로 알지 요즘 엄청 많이 광고하더라고요 그래서 얼른 주문해봤어요!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보겠습니다~

 

 

 

포장 및 가격

 

 

  블랙시크릿 오리지날  

20,000원

  블랙시크릿 순살  

23,000원

 

이름처럼 종이봉투도 블랙에 신메뉴 이름이 새겨져 있네요!

이번 신메뉴 유독 홍보를 많이 하는 거 같아요. 종이 박스 디자인부터 색감까지 신경을 그만큼 많이 쓰는 듯 보입니다!

교촌 치킨 치고는 가격대가 꽤 있습니다.. 가격 인상되었다고 하지만 허니에 비해 4천 원가량 비싸네요ㅠ

 

 

 

구성품

 

 

포장지가 정말 고급져 보입니다! 이래저래 정말 많이 신경 쓰신 거 같아요. 기대가 엄청 됩니다!

트러플 사워 소스는 1,000원 주고 따로 추가했습니다. 포장 주문을 해서 그런지 카사바칩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산초 토핑과 치킨무!! 여기서 산초란? 흔히들 알고 계신 특이한 냄새를 가진 향신료로 
추어탕이나 민물고기 요리 시 잡내음 제거하는 데 주로 쓰이는 향신료로 알고 계실 겁니다!!

치킨에 산초라니.. 정말 생소하면서도 특이하네요 ㅎㅎ

기본으로 산초 토핑이 나오는 줄 알았는데 홈페이지 가서 보니 출시 기념으로 산초 토핑 한정 기간 무상 제공이더라고요! 

 

 

카사바칩

 

 

교촌에서 처음 먹어보는 카사바칩!! 

사이드로 주문하시면  1,500원 으로 가격대도 저렴하면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거 같아요!
크게 어떤 맛은 느껴지지 않지만 정말 고소하면서 바삭하니 맥주 안주에 정말 최곱니다!!

 

 

블랙 시크릿 오리지날

 

 

 

처음 본 비주얼은 누가 봐도 간장치킨입니다!  

' 다섯 가지 맛과 향을 내는 오향에 맛 간장과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한 깊은 풍미의 치킨!! ' 

문구를 보면서 맛을 느껴봤습니다. 흔히 생각하시는 간장치킨과 많이 다릅니다. 

일단 확실히 향부터 다릅니다. 더 진하면서 건강한 느낌의 향이 납니다!

맛 또한 강하지 않으면 자극적이지 않은 간장 베이스입니다! 먹으면서 살찔 거 같지 않는 느낌이 드네요 ㅎㅎ

 

 

 

 

 

 

 

이번에는 닭이 뭔가 커진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교촌만의 색깔로 느낌 있는 맛입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생각보다 맛이 강하지 않고 간장 베이스 소스가 넉넉하지 않아 조금 심심한 맛이었어요 ㅠ 

 

 

 

 

트러플 사워 소스 & 산초 토핑

 

 

산초 토핑은 치킨 전체에 뿌려 먹을 수 있지만 저는 따로 찍어먹는 걸 택했습니다!

산초 향 때문에 호불호가 굉장히 나뉘는 걸로 아는데요 이것 또한 향이 세긴 합니다.

왜 산초 토핑을 주는지 알겠더라고요 생각보다 블랙 시크릿 메뉴와 너무나 잘 어울립니다! 

간장 소스의 살짝 심심한 맛을 산초가 메워줍니다! 180도 다른 메뉴가 된 거 같았어요~ 

그러나 이 맛 또한 호불호가 굉장히 나뉠 듯싶네요 ㅎㅎ

트러플 소스는 트러플 향은 강하게 나지만 이번 메뉴와는 조금 안 어울리네요.. 

담에 허니콤보에 꼭 찍어먹어보고 싶네요!

 

 


 

총평

교촌 하면 허니콤보 생각뿐이어서 항상 비교대상이 됐어요. 
허니콤보만큼의 임팩트는 없지만 색다른 매력으로 교촌만의 간장 맛 치킨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시 생각날 정도로 인상 깊었던 맛은 아니었지만 
꼭 한 번 더 시켜서 매력을 느끼고픈 그런 메뉴였습니다!
특히 교촌에서 엄청 공들인 느낌을 받아서 더욱 좋았습니다!
그러나 가격대가 있어서 다음번에 주문할 때 교촌 허니랑 매우 고민될 거 같네요~
이상 수달 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