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 먹지 (Food)/# 치킨

[60계치킨 신메뉴] 크크크치킨 솔직담백후기

by 수달로그 2022.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수달 로그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음식은 얼마 전 60계 치킨 브랜드에서 출시한 신메뉴 크크크치킨입니다~

개인적으로 60계 치킨을 좋아해서 주문해봤습니다.

솔직 담백한 리뷰 남겨볼게요~

 

 

포장 & 가격

 

 

60계 치킨 중에 호랑이 치킨이 있어서 그런지 치킨박스에 호랑이 그림이 그려져 있네요.

아기자기하니 너무 귀엽습니다~ㅎㅎ

콜라 250미리 캔과 소스 두 가지, 무 이렇게 구성되어 나옵니다! 

 

 

  가격  

20,900원

 

요즘 신메뉴 치킨은 웬만하면 2만 원 넘어가서 비싸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리고 순살은 1,000원 추가하면 되더라고요~

 

 

 

이벤트~ing

 

 

신메뉴 출시 기념 각 종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100% 당첨되는 이벤트도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치킨 드시고 이벤트도 참여해보세요~

 

 

 

치즈볼

 

 

리뷰 이벤트로 받은 치즈볼 2ea 

치즈가 풍부하진 않지만 치즈볼은 역시 맛있네요!

흔히 생각하시는 치즈볼 맛이었어요~

 

 

크크크 치킨

 

 

 

크크크치킨을 오픈하자마자 정말 고소한 후라이드 치킨 냄새가 올라왔어요. 냄새부터 일단 맛있었습니다!

크크크 치킨이란?

크럼블 하고 크런치한 크리스피 치킨으로 바삭하고 맛있어서 ㅋㅋㅋ 웃음이 터지는 치킨이라고 하네요 ~

이름 정말 맛깔나게 지으신 거 같네요. 크크크는 정말 잊힐 수가 없는 이름입니다ㅎㅎ

 

 

박스를 열어 본 순간 양이 정말 많다고 느꼈습니다. 

사진으로 봐도 빈틈없이 정말 차곡차곡 꽉꽉 채워진 느낌이 듭니다.

60계 치킨이 다른 지점에 비해 큰 닭을 사용하는지 타사와 비교하더라도 정말 양이 많았습니다!

 

 

 

 

 

확대해서 보시면 정말 크런치 하면서 바삭한 느낌이 드실 겁니다.

맛 평가

60계에서 겉바속촉이 뭔지 제대로 보여준다고 하셨는데 

왜 그렇게 자신감이 있어하시는지 알았습니다. 정말 바삭하면서 속살은 촉촉했어요!

기존 후라이드 치킨과 정반대의 식감과 맛으로 크럼블을 입혀 크런치 하게 튀겨서

정말 바삭하면서 먹는 재미가 남달랐습니다! 

튀긴 지 한 참 지났는데도 크런치함이 느껴져서 식어도 맛있네요!!

 

 

 

2가지 소스 

 

소스로는 상큼한 랠리쉬 소스인 크크크 소스와 옥수수 맛의 콘 마요 소스가 제공됩니다!

왼쪽 소스는 이름부터 크크크 소스라 메인 소스인 듯하네요.

 

 

  크크크 소스  

양파, 마늘, 피클이 잘게 다져서 들어가 있으며 새콤달콤하면서 마늘 향이 느껴졌어요!

한 번 드셔 보셨을법한 익숙한 소스 맛으로 유린기 소스 느낌이 납니다!

몇 조각 먹다가 느끼함을 느꼈는데 이 소스가  느끼함을 확 잡아줍니다.

크크크 치킨이랑 조화가 너무 잘 맞습니다!

개인적으로 콘 마요 소스보다 요게 훨씬 어울리는 거 같습니다..ㅎㅎ

 

 

  콘마요소스  

이것 또한 익숙한 맛입니다. 

각 종 콘스프맛 제품들에서 느낄 수 있는 딱 그런 맛입니다!!

처음에는 어울린 듯싶었으나 느끼함을 더해주는 거 같아 

점점 크크크 소스에 손이 가더라고요.. 

소스는 정말 맛있지만 이 치킨 하고는 생뚱맞은 조합인 거 같네요~

 


 

 

총평

다른 후라이드 치킨에 비해 가격대가 좀 있으나 

양이나 퀄리티, 물가 등을 고려한다면 적당한 가격이라 생각이 듭니다.
보편적인 후라이드 치킨과는 확실히 다른 맛과 매력을 느끼게 해 주며
가끔씩 생각나서 꼭 시켜먹을 듯한 그런 치킨이었습니다!
시즈닝 없이 깔끔하면서 담백한 맛에 치킨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상 수달 로그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모든 내용의 글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밝힙니다.

반응형